동서대학교
산학협력단
홈
로그인
블로그
유튜브
사이트맵
ISCD
ISCD 주메뉴
Home
로그인
All Menu
메뉴닫기
실적조회
전체실적조회
프로그램별 실적조회
실적비교
연도별 실적비교
게시판
공지사항
언론보도
새소식
뉴스레터
전체메뉴
언론보도
[구포맥주 시즌2] 낙동강 노을 담은 '놀:구포' 출시
조회
850
관리자
2021-01-04 10:37
-부산 북구의 브랜드 맥주, '구포만세329'에 이어 '놀:구포' 탄생 -
- '노을'의 줄임말이자 '놀자'라는 중의적 네이밍과 낙동강의 붉은 노을을 담은 디자인으로 주목 -
- 부산 북구청이 기획하고 동서대학교 LINC+사업단이 브랜드 디자인, 부산 대표 수제맥주 제조업체 (주)갈매기브로잉이 레시피 개발 -
- 지속적으로 부산 북구의 스토리를 담은 맥주를 출시할 계획 -
북구, 낙동강의 붉은 노을을 담은 ‘구포맥주 시즌2’ 출시
부산일보
"맥주가 전하는 위로"…낙동강 노을 담은 구포 맥주 출시
연합뉴스
낙동강 붉은 노을 닮은 수제 맥주 ‘놀: 구포’ 출시
일간리더스경제
부산 구포맥주 시즌2, 낙동강 노을 담았다
서울Pn
[B tv 부산뉴스]북구 두 번째 구포맥주 '놀:구포' 선보여
SK브로드밴드
**신문 기사의 저작권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링크형식으로 전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