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물함 신청안내(기간 후 신청 및 연장 절대 불가)
1)신청 절차
-학사에 방문하여 사물함을 신청합니다.
신청기간 :2024.03.04.(월)~2024.03.11.(월)
신청방법 : 학과사무실 방문신청
※ AA건전지 2개 지참 필수!
※ 인당 10,000원씩 보증금 지참 필수!
※ 대리수령 불가
2) 2024-1학기 사용기간:~ 2024.06.21.(금)까지.
3)자진철거/보증금 반환기간: 2024.06.14.(금)~2024.06.21.(금)까지
- 학부 규칙상 자진철거 기간 내 철거하지 않는 사물함은 어떠한 사유에 상관없이 강제로 폐기되며,
납부하였던 보증금은 열쇠 교체비에 사용되어 반환되지 않습니다.
1. 열쇠 분실
- 열쇠 분실은 본인 책임이며, 납부했던 보증금은 돌려받을 수 없습니다.
보증금 10,000원 재납부 후 신규열쇠를 받아 가실 수 있습니다.
(해당 사물함 모든 키를 재등록해야 하므로 나머지 열쇠도 모두 가져와야 재등록해드립니다)
1. 열쇠반납(사용기간 종료 후)
- 열쇠를 받은 학생은 학사에 방문해야 하며, (2인 사용일 경우)열쇠를 받았던 두 학생 모두 학사에 방문해야 하며, 서명 후 보증금을 돌려드립니다.
- (2인사용일 경우)불가피하게 두 학생 함께 방문 불가할 시, 방문한 학생은 방문하지 못한 학생의 동의를 구해야 하며, 향후 보증금 관련 문제가 생길시, 서명한 당사자가 책임을 지게 됩니다.
- 문의 : 학부사무실 경영관 8504호, (051.320.17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