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커뮤니티CK메카사업단 공지

CK메카사업단 공지


학교공지 2015학년도 하계방학 글로벌하우스 입주생 모집공고

조회 4,134

2015-06-01 13:22

 

2015학년도 하계방학 글로벌하우스 입주생 모집공고

 

 

□ 온라인 지원-기숙사지원-/기숙사지원자조회바로가기 >>

 

1.선발일정[타 기숙사 중복지원불가능]

구분

선발인원

접수기간

발표일

기숙사비 납부

입주일

00

6.1() ~

6.5() 16:00까지

6.10() 17:00

6.11() ~

6.16() 17:00까지

6.22()부터

00

2.입주기간: 622()822()

3.퇴실일: 822()

4.기숙사비 납부 방법:가상계좌 입금(개별 고지서는 발송하지 않음),합격자 조회 페이지에서 개별 출력

5.선발방법 및 기준

.선발방법:직전학기 성적순

.선발기준:동서대학교 재학생으로 부산시외 거주자

.자격제한

⊙ 이전학기 벌점과다 및 퇴실 처분을 받은 자

⊙ 전염성질환자

⊙ 휴학중인 자

6.지원자 유의사항

.입주 후 제출 서류의 허위기재 및 부정한 방법으로 입주한 사실이 밝혀질 경우 퇴실

조치하고,차후 하우스 입주지원 자격을 불허함

.방 배정은글로벌빌리지 운영관리실에서 임의 배정함

7.제출서류(필히 제출)

구분

1.보건소 및 병원 발급 건강진단서1(7일정도 걸림)

2015-1학기 입주 학생은 사감실에서 확인 후 입주(학생생활아파트 포함)

   -결핵 관련 진단 내용이 필수

2.주민등록등본1부 제출(610일 이후 발급본에 한함)

3.합격 후 사감실에 비치된 서약서 제출(입주시 제출)

※ 위 사항3가지는 서관7층 사감실에 필히 제출 해야 합니다.미제출자는 입주가 되지 않습니다.

8.기숙사비 및 식비

항 목

등 급

기숙사비 내역()

관 리 비

보 전 금

합 계

비 고

기숙사비

2인실

400,000

50,000

450,000

보전금은 퇴실시 환불됩니다.

(,보전금는 퇴실 시 사용한 비품,시설물 파손이 없을 경우 환불)

2015학년도하계 학생식당이용(입주지원서작성시선택하세요.)

구 분

식당이용기간

식비계산방법

식비 납부금액

선 택 식

7.1~8.21(38)

38*12(조식/석식)*2800

=212,800+3,000(식권충전카드비용)

충전카드비용은 학기종료후 반납시 환불됩니다.

215,800

※식사시간

요 일

종류

운영시간

비고

-

조식

08:00~09: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제외

- 38일기준(71~821)

-선택식

석식

17:30~19:00

식비는 퇴실 시에만 환불가능(중도환불은 불가하오니 신중히 선택후 신청해주세요)

※식당이용 문의사항: 051-316-7621

 

9.환불내용

 

.기숙사비 환불

구분

일자

환불금액 비율

금액

비고

입주일 이전

622일이전

전액

400,000

보전금 미포함금액

하계방학1/4이전

623~ 78

기숙사비의3/4

300,000

하계방학1/2이전

79~ 724

기숙사비의1/2

200,000

하계방학3/4이전

725~ 89

기숙사비의1/4

100,000

하계방학3/4이후

810~ 822

-

-

.식비 환불

이용한 식수를3,800원으로 계산하여 차액 환불

 

10.하우스 내 시설 및 입주 시 필요물품

1)학생시설:책상,의자,침대,매트리스,신발장,옷장, LAN,책꽂이,냉난방시설,화장실(샤워실)

2)공용시설:공동 세탁실,공동 휴게실

3)입실 시 개인물품:개인이불,세면도구,의류 및 기타 개인물품

 

11.냉장고,전열기 등 화재 위험 물품 반입금지

※ 기타 문의사항은 동서대학교 글로벌하우스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글로벌 빌리지 운영관리실: 051-320-2186

글로벌 빌리지 사감실: 051-320-2192

글로벌 빌리지 식당: 051-316-7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