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식학과행사

학과행사


보건의료계열 학술제 보건의료계열 학술제 보건의료계열 학술제 보건의료계열 학술제 보건의료계열 학술제 보건의료계열 학술제

행사 순서는 개회식, 프레젠테이션대회, 토론회, 폐회식 그리고 끝으로 보건가왕까지 진행되었습니다.
개회식에서 보건의료계열 학부장이신 윤태형교수님의 축사를 시작으로 DAIP 발표, RAPPORT 동아리 발표까지 진행되었습니다.
프레젠테이션 1차 발표에서는 방사선 학과의 X-ray Detector 발전에 따른 관전압 15% 법칙 치위생학과의 치위생 수행위치에 따른 근육활동과 운동범위 임상병리학과에서 헌혈에 대한 그릇된 인식까지 3개의 학과가 발표를 진행하였습니다.
또 2차 발표에서는 작업치료학과의 가정작업치료의 필요성, 보건행정학과의 원자력에 대한 부산지역주민 인식도 그리고 끝으로 간호학과의 보건의료계열 학생들의 정서지능과 대학생할적응과의 관계를 발표하였습니다.
토론회에서는 대리모에 대한 찬성과 반대라는 주제로 토론을 진행하였습니다.
프레젠테이션대회에서는 간호학과가 대상을 차지하였고, 토론회에서는 찬성2팀이 대상을 차지하였습니다.
보건가왕에서 체념을 불러주신 안희송 학생, 강주은 학생 수고많으셨습니다!
시험기간과 학술제 준비기간이 많이 겹쳐 힘드셨을 학생분들 모두 만족스러운 결과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