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식공지&뉴스

공지&뉴스


2012-1학기 복학신청 및 조기/인하복학 신청안내

조회 2,846

보건행정학과 2011-12-29 10:25

2012-1학기 복학신청 및 조기/인하복학 신청안내

 

 

 

 

 

2012-1학기 복학신청 및 조기/인하복학 신청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복학 순서 및 방법(일반휴학 및 군휴학자)

 

 

2012-1학기 복학예정자는 복학신청 전에 수강신청이 가능하므로 반드시 기간 중에 먼저 수강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복학

 

 

순서

 

 

신청사항

 

 

내 용

 

 

비 고

 

 

해당

 

 

학생

 

 

전공배정

 

 

★ 자격: -2학년1학기로 복학하는 학생

 

 

-2학년1학기 승급자

 

 

1차 전공선택:

           2012.01.25()~2012.01.31()

 

 

2차 전공선택:

           2012.02.13() ~2012.02.17()

 

 

• 신청방법자세한 신청 방법은

 

 

"2012-1학기 전공배정 신청"공고 참조

 

 

★ 주의사항

 

 

• 전공선택 후 수강신청 가능

 

 

2차 전공선택은1차에 전공을 선택하지 못한 학생만 선택가능(전공선택은1회로 제한)

 

 

 

 

수강신청

 

 

• 예비 수강신청:

           2012.01.25()~2012.01.31()

 

 

• 본 수강신청:2012.02.13()~2012.02.17()

 

 

※ 학교홈페이지>학사공지 수강신청 공지사항을 반드시 숙지해서 수강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복학 신청

 

 

• 복학신청: 2012.02.13()~ 2012.02.16()

 

 

• 신청방법:학교홈페이지접속>

 

 

학생지원시스템>학적>복학신청 클릭

 

 

★복학신청을 하지 않으면 미복학으로 남아 개강 후 미복학 제적될 수 있으므로 필히 복학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등록금납부기간

 

 

2012.02.13() ~ 2012.02.16()

 

 

등록금 납부 관련문의:

 

 

        경리실320-2055

 

 

학자금 대출 관련문의:

 

 

        장학담당320-2666

 

 

 

 

등록금납부

 

 

• 자택으로 발송된 고지서로 납부하거나,

 

 

• 고지서 우편물이 도착하지 않았을 경우 홈페이지>학생지원시스템>등록>등록금고지서 출력을 이용,고지서를 출력한 뒤 위의 납부기간 내에 지정된 은행으로 납부

 

 

등록금 고지서 관련문의:

 

 

          경리실320-2055

 

 

 

 

 

 

 

 

2.조기복학 및 인하복학 신청방법

 

 

구 분

 

 

내 용

 

 

비 고

 

 

신청기간

 

 

2012.01.02() ~ 2012.01.20()

 

 

 

 

 

신청방법

 

 

• 방문신청

 

 

 

 

 

신청순서

 

 

① 교무처 또는 학부 사무실 방문

 

 

② 복학신청 서류 작성

 

 

③ 본인도장,보호자 도장,지도교수 날인

 

 

④ 교무처 제출

 

 

⑤ 신청서 제출 다음날 복학처리 여부 확인

 

 

홈페이지>학생지원시스템>학적>학적변동조회

 

 

⑥ 수강신청:1번 복학 순서 및 방법의  

 

 

  ①번과 동일하게 수강신청

 

 

⑦ 웹 복학신청:학교홈페이지 접속>

 

 

   학생지원시스템>학적>복학신청 클릭

 

 

    2012.02.13() ~2012.02.16()

 

 

• 조기/인하복학의 경우 인터넷으로 복학신청이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기간내에 방문하여 복학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 군재대후 조기/인하 복학일 경우,전역증사본 첨부

 

 

(전역예정자는 전역예정증명서 첨부)

 

 

등록금납부

 

 

등록금납부기간 및 납부 방법은 복학신청을 접수받을 때 배부하는 안내문을 통해 납부

 

 

•납부기간: 2012.02.13()~02.16()

 

 

등록금 납부 관련 문의:경리실320-2055

 

 

2학년1학기로 조기복학 또는인하복학하는학생일 경우 위1[복학순서 및 방법]전공 선택을 할 수 있음

 

 

 

 

 

 

 

 

3.등록금 부분이월 되는 복학생의 등록금 납부 기간

 

 

① 기간: 2012.02.13() ~ 02.16()

 

 

② 대상:개강 후 휴학을 늦게 신청한 경우 등록금이 전액이월 되지 않고,수업일수 만큼 차감되고 부분이월 처리되어 복학시 차감된 액수만큼 납부해야 하는 복학생.

 

 

   (등록되어있는 주소지로 발송되는 고지서를 받은 후,위 기간내에 기재되어 있는 은행으로 납부)

 

 

 

 

 

 

 

 

※용어설명

 

 

 

 

 

○ 인하복학:다시 시작하기 원하는 학년 학기로 복학하는 제도로 원하는 학년 학기 이후의 성적은 삭제하는 제도

 

 

 

 [ 주의사항]

 

 

 인하복학을 신청할 경우,신청하는 학년/학기의 성적이 삭제되고 등록금도 그만큼의 추가 부담이   발생하므로부모님과 상담해서 신중하게 결정하셔야 합니다.

 

 

 

 

 

○ 조기복학:학생 개인의 사정으로 인해 더 이상 휴학을 하지 않고 원래 신청했던 복학예정 학기보다 빨리 복학하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