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식공지사항

공지사항


※ 캡스톤디자인 매뉴얼 내용과 주의사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본 양식 사용하여 온라인 구매신청 부탁드립니다.(서식3)

- 신청방법 : 본 메일(seongae14@gdsu.dongseo.ac.kr)로 온라인 구매신청서 전송

 

작성방법 예시(메뉴얼 참고)도 함께 업로드 하였으니 각 페이지 작성방법 참고바랍니다

​1. 프로그램 운영기간
 

* 사업비 사용기간 : ~2022년 12월 9일(금) 

 

​ - 개인카드 사용 불가

  • 사업비 청구서 제출날짜 (※ 제출날짜를 엄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학과사무실 서면제출)

 

 

- 10월에 사용한 예산 : 11월 1일(화) ~ 11월 8일(화) 오후 6시까지

 

- 11월에 사용한 예산 : 12월 1일(목) ~ 12월 8일(목)  오후 6시까지

- 12월에 사용한 예산 : 12월 12일(월) ~ 12월 16일(금) 오후 6시까지

  • * 사업비 청구서 작성방법

 

-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매뉴얼을 확인 한 후, 집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주의사항 상세히 읽어 볼 것)

 

영수증, 거래명세서, 견적서 는 사업비 청구시 마다 필수적으로 제출해야 하는 서류입니다.(모듈형, 어드벤처 동일하게 작성/서식2)

 

- 계좌이체 내역서, 구입물품명세서, 회의록, 출장승인신청서, 출장복명서, 여비집행내역서는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집행 매뉴얼을 참고하여 집행한 항목별 필요 서류에 한해서만 작성 후 제출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