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식공지사항

공지사항


2020-1학기 모듈형 캡스톤디자인(어드벤처디자인)

과제 번호 및 사업비 집행 관련 안내 (1차+2차 선정)

※ 아래 STEP 1~3 의 과정을 수행 후 "2020-1학기 모듈형 캡스톤디자인(어드벤처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과제를 시작합니다.

※ 해당 선정 과제는 ~5/1(금)까지 접수된 1차+2차 신청건에 한하여 선정되었습니다.

※ 문의처 : 051-320-2078

* 2020-1학기 모듈형 캡스톤디자인(어드벤처) 지원 프로그램 사업비 사용 안내​ *

 

캡스톤디자인 매뉴얼 내용과 주의사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본 양식 사용하여 온라인 구매신청 부탁드립니다.(첨부1)

- 신청방법: 본 메일(garden@g.dongseo.ac.kr)로 온라인 구매신청서 전송

 

작성방법 예시(첨부3)도 함께 업로드 하였으니 각 페이지 작성방법 참고바랍니다

 

 

 

​1. 프로그램 운영기간 : 1차 : 4/20(월) ~ 7/3(금), 2차 : 5/4(월) ~ 7/3(금)

 

 

* 사업비 사용기간 : 1차 : 4/20(월) ~ 7/3(금), 2차 : 5/4(월) ~ 7/3(금) (실행 예산 산출내역서를 제출 한 후, 사업비 사용 가능)

 

​ - 개인카드 사용 불가

 

 

  • 사업비 청구서 제출날짜 (※ 제출날짜를 엄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담당조교 메일로 제출)

 

 

- 5월에 사용한 예산 : 5월 27일(수) ~ 6월 3일(수) 오후 6시까지

 

- 6월에 사용한 예산 : 6월 24일(수) ~ 7월 1일(수) 오후 6시까지

 

  

 

  • * 사업비 청구서 작성방법

 

-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매뉴얼을 확인 한 후, 집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주의사항 상세히 읽어 볼 것)

 

 

 

  • 첨부 2번(한글) 파일 사용 방법 (모듈형, 어드벤처 동일하게 작성)

 

 

영수증, 거래명세서, 견적서 는 사업비 청구시 마다 필수적으로 제출해야 하는 서류입니다.

 

 

- 계좌이체 내역서, 구입물품명세서, 회의록, 출장승인신청서, 출장복명서, 여비집행내역서는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집행 매뉴얼을 참고하여 집행한 항목별 필요 서류에 한해서만 작성 후 제출바랍니다.

 

  

※ 참고문헌은 과제종료 후, 반드시 사업단으로 제출부탁드립니다.

  

※ 사업단 카드로 구매하였더라도 반드시 관련 서류를 담당자에게 제출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첨부된 알집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아래 서식을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이번학기 부터 원활한 프로그램 진행을 위하여 카카오채널을 오픈하였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 URL : https://blog.naver.com/dsu_linc/221913286141

  STEP 1. 모듈형 캡스톤디자인(어드벤처디자인) 과제 번호(첨부파일 1번확인)

 

  STEP 2. 캡스톤디자인 교육자료 및 사업비 집행 매뉴얼 확인(첨부파일 2번확인)

 

 

  STEP 3. 서약서 및 실행예산서 작성 후 제출

* 네이버 폼 링크

https://form.office.naver.com/form/responseView.cmd?formkey=MTg2MzNiY2UtMmQ4Zi00NzVjLWE2NmEtMzYwOGZmMTFhMThi&sourceId=urlshare

* 첨부파일

1. 2020-1학기 모듈형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과제 선정 현황_컴퓨터공학부_공지용(2020.05.18.)

2. 2020-1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교육자료

3. 2020-1 모듈형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사업비 청구서(과제지원비) 증빙 학생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