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입생자랑스러운 소웨인

자랑스러운 소웨인


CAFE24 -04학번 박*현 졸업생

조회 827

소프트웨어융합대학 2021-08-05 13:27

CAFE24 -04학번 박*현 졸업생

CAFE24는 온라인 전자 상거래를 위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IT기업입니다. CAFE24의 솔루션으로 쇼핑몰 창업, 구축, 운영, 배송까지 원스톱으로 할 수 있습니다. 국내 이커머스 시장 약 60%를 점유하고 있으며 유사 기업으로는 메이크샵, 고도몰 등이 있습니다.

CAFE24에서 저의 업무는 디자인 중심의 컨텐츠 자동화 서비스 개발, 번역 서비스 개발, 이미지 프로세싱, 업무 자동화 도구 개발, 공장 장비 자동화 솔루션 개발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2013년 경력직으로 입사하였습니다 서류면접, 인사면접, 실기면접을 통해 채용되었습니다.

성적은 모범생. 생활은 놀자생이었습니다. 항상 강의 시작 1분 전 또는 출석 체크 직전 강의실에 들어왔던 것 같습니다. 연구회 활동을 하게 되면서 성적이 좋아졌는데 새벽에 배고픈 것이 습관이라 남들 잘 때 밥 먹고 공부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시대의 패러다임을 반영한 교육과정이 단단한 기초가 되었고, 연구회 활동을 통해 현업에 필수적인 협업과 소통, 문서 작성 및 개발 능력을 남들보다 빨리 익힐 수 있었습니다.

개발한다는 것은 세상을 내 손끝으로 변화시키는 매력적인 것입니다. 학업이든 직무든 조금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부족한 만큼 열정과 자부심으로 채우세요. 언젠가 그 열정이 능력으로 바뀌어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