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입시소식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관광경영컨벤션학과 동서대 관광계열, 관광경영학과 2학년생들, "2021 갈맷길 여행상품제작 공모전“에서 우수상 수상

조회 569

관광계열 2021-08-27 17:34

첨부파일
동서대 관광계열, 관광경영학과 2학년생들, "2021 갈맷길 여행상품제작 공모전“에서 우수상 수상

동서대학교 관광경영학과 여름과 겨울팀(김나연·최윤희)이 부산시와 국제신문이 주최하고 (사)걷고싶은부산이 주관한 ”2021 갈맷길 여행상품제작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공모전은 부산의 힐링관광의 대표 관광지인 갈맷길의 가치를 제고하기 위하여, 7월 12일부터 8월 15일까지 진행되었는데, 30여 개가 넘는 작품들이 신청하여 치열한 경합을 벌였으며, 8월 27일 최종 결과가 발표되었다. 우수상을 수상한 김나연·최윤희 학생은 관광경영학과 2학년임에도 불구하고, 1학기에 전공 수업에서 배운 내용들을 실제 상황에 접목하는 노력을 매진한 끝에 따낸 성과여서 더욱 그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다.

 

이번에 수상한 ”부산 갈맷길 소원성취 미션여행”은 메타버스를 활용하여 가상의 상황극과 퀴즈 그리고 미션이 어우러진 컨셉으로 구성되며, 총 5군데 지점에서 사전에 오디오 가이드인 Odii(오디)를 듣고, 보물찾기나 사진 등 미션을 수행하며, 메타버스 내에서 미니 상황극도 연출하는 등 세부내용을 충실히 설계한 점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공모전에서 수상한 김나연·최윤희 학생은 “대상을 놓쳐서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첫 수상인 만큼 뿌듯하고 만족스럽다.” 고 하였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다른 공모전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꼭 대상을 수상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