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입시소식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관광경영컨벤션학과 미리보는 학과생활 DAY: 수시모집 학과체험

조회 638

관리자 2021-09-04 18:37

미리보는 학과생활 DAY: 수시모집 학과체험 미리보는 학과생활 DAY: 수시모집 학과체험 미리보는 학과생활 DAY: 수시모집 학과체험 미리보는 학과생활 DAY: 수시모집 학과체험 미리보는 학과생활 DAY: 수시모집 학과체험
금일 동서대학교 센텀캠퍼스 1112호실에서 고교생 대상 수시모집 대비 학과체험의 날 행사가 있었습니다.
학과를 대표하여 권장욱 교수님과 박창환 교수님이 참여해주셨고 우리 학과에 관심을 찾아준 여러 고교 학생들과 재학생들이 함께 설명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설명회는 관광경영컨벤션학과 소개, 학과특화프로그램 소개(누비누비 서포터즈), 이벤트컨벤션동아리(TCP) 소개, 공모전 수상작 소개, 재학생들과의 대화, 시설 견학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 
우리 학과에서 무엇을 배우고 다른 대학 관련학과와 어떤 것이 차별화점인지 기본적인 설명을 하고 
고교생들이 궁금해하는 사항이 교과과정, 동아리, 교직이수, 등록금, 장학금, 교환학생, 자치, 기숙사 가격, 입결 등에 대해 재학생들과 구체적으로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럼에도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이 발생할 경우를 대비하여, 재학생에게 문의할 수 있도록 연락방법을 공유하였습니다. 
그리고 참석해준 고교생들에게 학교 입학처에서 제공하는 수시모집 안내서와 기념품, 도너츠를 선물하였습니다.
* 오늘 참석하지 못한 분들은 학과 홈페이지 내 입학 Q&A를 통해 궁금한 사항을 문의할 수 있으며, 학과 사무실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 
혹시나 별도로 고교방문 학과소개가 필요한 경우에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051-950-6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