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소식공지&뉴스

공지&뉴스


2019학년도 연기과 창작극연구회 인큐베이터 11th 공연

조회 137

관리자 2019-08-28 09:45

2019학년도 연기과 창작극연구회 인큐베이터 11th 공연

<67억>
연애 기간 5년, 동거 기간 2년. 막노동을 하며 힘겹게 돈을 벌어오는 '대수', 대수의 수고를 덜어주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이든 하는 '아현'. 그러던 어느 날, ATM기의 오류로 대수는 67억이 찍힌 명세표를 받게 된다. 그것을 들고 집으로 갔는데 화가 나서 집을 나가려는 아현을 맞닥뜨리고, 그녀를 잡기 위해 67억이 자신의 돈이라는 거짓말을 하게 되는데...

<그루잠>
기억을 담당하는 신 '0'은 부주의로 인해 상자를 떨어뜨려, 기억들을 놓치게 된다. 아직 죽음을 인지하지 못하고 있는 기억의 주인 하나. 0은 그런 하나의 흩어진 기억을 바로잡기 위해 그 속에 여러 형태로 침입하면서 그녀를 따라다닌다. 죽음의 기억까지 다다른 그녀는 과연 자신의 죽음을 어떻게 받아들일까.

<컨파인>
잘나가는 젊은 작가 강우정, 그녀는 인간의 가식에 대한 소설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젊은나이에 유능한 문학인으로 손꼽히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눈을 떠보니 어딘지 모르는 이상한 지하실에 있고 자신을 감금한 남자가 나타나 위로해주는 글을 써달라고 한다.

<뻐끔뻐끔>
눈을 떠보니 낯선 곳에 있는 남자. 나와 보니 한 여자가 있다. 그는 그녀에게 나가게 해달라고 하지만 그녀는 그럴 수 없다고 한다. 그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나가려고 하며 그녀와 말다툼을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