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식공지&뉴스

공지&뉴스


14학번 김태영 졸업생 주연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 2월 7일 공개

조회 566

관리자 2024-01-22 10:26

OTT 왓챠, 김태영 주연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 2월 7일 공개

출처 : 스포츠경향│네이버 TV연예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왓챠

OTT 왓챠가 드라마 ‘좋소 좋소 좋소기업’(이하 ‘좋좋소’)의 스핀오프인 오리지널 시리즈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 (제작: 빅독스튜디오∙왓챠 | 감독: 김경연 | 극본: 구이경, 권상아, 김윤의) 공개일을 2월 7일로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는 툭하면 남친과 프사가 바뀌는 여자 ‘이미나’의 20대 연애기를 그린 하이퍼 리얼리즘 로맨스 드라마다. ‘중소기업판 미생’이라 불리며 극찬받은 드라마 ‘좋좋소’의 인기 캐릭터 이미나 대리를 연기한 배우 김태영이 주연을 맡아 극을 이끌고, 임현수, 고도하, 박도규, 문시온, 이태형 등 개성 있는 배우들이 함께 출연해 호흡을 맞춘다.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 티저 포스터는 무언가 할 말이 있는 듯한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이미나의 모습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또 “넌 하고 싶은 게 뭐야?” 라는 키카피와 함께 경쾌한 옐로운 톤의 배경을 가득 채운 감각적인 타이포그래피로 드라마의 톡톡 튀는 분위기를 암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함께 선보인 티저 예고편은 ‘좋좋소’에서는 볼 수 없던 이미나 캐릭터의 숨겨진 이야기와 연애사를 리듬감 넘치는 편집으로 보여준다.

왓챠

정승네트워크 사무실에서 본 시크한 표정과 까칠한 말투는 그대로지만, 언니만 챙기는 엄마가 서운한 둘째 딸이라는 설정과 소개팅 앱에 열중하거나 데이트의 설렘을 만끽하는 등 연애에 진심인 순간을 포착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이미나가 만났던 전 남자친구들과 연애 당시의 프로필 사진을 빠르게 교차시켜 드라마에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원을 받아 제작된 왓챠 오리지널 시리즈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는 총 7부작으로,

오는 2월 7일 왓챠에서 독점 공개된다.


CopyrightⓒThe Kyunghyang Shinmun, All rights reserved.

♥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