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


2019-2 익스피디아 프로젝트에서 cs 파트 담당 모집(말레이시아 취업)

조회 2,218

영어학과 2019-09-26 15:27

   저희 Aegis 는 글로벌 아웃소싱 기술 서비스 기업으로 전 영역 및 채널을 통한 고객 경험을 강화하여 고객의 비지니스 성과를 향상 시키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에이지스는 현재 13개 국가의 54개 지사에서 약45천명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으며 뱅킹과 재정서비스, 보험, 기술, 텔레콤, 헬스케어, 여행, 소비재, 소매, 에너지와 공공설비 등 수직산업 분야에서 300개업체가 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업 활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현 채용건은 말레이시아 해외취업이며 우리 Aegis 고객사 중 하나인 세계최대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 프로젝트에서 cs 파트 담당 근무를 해 주실 한국인들을 직접 채용 중에 있습니다. 현재 우리 한국인 직원은170+이며 2020년도에도 추가적으로 채용 예정 중에 있습니다. Aegis는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BPO 업계에서 저희와 함께 하실 재능있는 구직자들을 모집하고 있으며 모든 포지션은 4주의 초기 교육 프로그램이 제공됩니다.

 

하기 사항은 현재 당사가 필요로 하는 채용 인원에 대한 부분 입니다.  

 

포지션

20201, 2월 채용예정

필요 언어

학력사항

Executive – Customer Service

10명 씩

한국어 (상) / 영어 (중상 – 비지니스 회화 가능*)
#급여는 기본급 RM5,500 + 한국어 수당 RM500 +식대 RM500(Upon confirmation) 세전 RM6,500 ++ 입니다)

최소 전문대 졸업 이상자 / 졸업예정자

 

[관광학/호텔경영/영어파트 전공 관련 우대 혹은 이에 상응하는 조건을 가진 ]

*참고로 말레이시아 현지인이 Assistant Manager로 근무 시 보편적으로 받는 급여는 RM4,000 RM6,000입니다 ( KRW 1,050,000 KRW 1,600,000)

(Executive (사원) > Senior Executive -> Specialist -> Team Leader ->Assistant Manager -> Manager)

 

Aegis말레이시아에서 근무 시 제공되는 혜택:

  1. 글로벌 업무 경험 - 학생들이 글로벌 회사에서 업무담당 및 글로벌 사례를 배울 수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영어 / 중국어 회화 (사내에서 진행) - 일년 내내 영어 및 중국어 교육 프로그램 을 실행하고 의사 소통 능력 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3. STAR 프로그램 – Talent Appraisal & Rewards 시스템으로 직원 개선을 위해 자신의 영역에서 발전시키고 내부적으로 미래의 지도자 를 준비 하는 데 발판이 됩니다.
  4. IJP (Internal Job Posting; 타부서이동) 프로그램 – 직원 IJP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퍼포먼스와 경력 그리고 열정을 발견하고 자신의 경력 을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듭니다.
  5. 정규직 포지션 – 메디컬 / 보험 적용
  6. 워크퍼밋 제공 (Employment Pass) – 신규 / 리뉴얼(2년 단위로 리뉴얼 필요) 회사에서 모두 부담
  7. 해외취업 장려금 신청 가능 대상 기업
  8. 최종 합격 후 입사 시 말레이시아로 오는 편도 항공권 제공
  9. 말레이시아 공항에서 가는 거주지까지 픽업 서비스 제공
  10. 14일 임시거주지 제공 (무료)

 

 

이력서 지원방법 (이메일지원)

심진숙 sim.jinsuk@aegis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