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공지


학부공지 2018-1학기 학습 포인트 장학 운영 계획 안내

조회 1,124

2018-06-14 09:00

-2018-1학기 학습 포인트 장학 운영 계획 안내-
  1. 1. 포인트 인정기간 : 2018. 1. 1. ~ 2018. 6. 30.(해당기간 내에 완료된 사항만 입력)

  - 포인트 입력주체 : 대학/학부/전공부서, 교내부서, 학생 (자격증 취득, 학외 공모전 등 입력)

 

  1. 2. 진행 일정

  -  학습 포인트 입력 기간 : 2018. 6. 14.(목)~ 2018. 6. 29.(금) 14:00시

  - 학생 입력 항목 포인트 직접(Self)입력 및 입력사항 확인 기간 : 2018. 6. 14.(목)~ 2018. 6. 29.(금) 14:00시 (해당 기간 이후 적용 불가)

   ※ 배점기준표는 동서대학교 e-class>SI프로그램(학습포인트)>SI프로그램 공지사항 내 확인 바람

   ※ 학생 입력/확인 기간 중에 포인트가 미 입력되거나 잘못 기록된 경우에는 반드시 해당 학생 본인이 해당부서에 문의하여 기간 내에 입력 또는 수정 되도록 직접 요청 (해당 기간 이후 변경 불가)

   - 포인트 장학금 신청 기간 : 2018. 7. 2.(월) ~ 2018. 7. 4.(수) 24:00시 (기한 엄수) - 신청가능 포인트 점수 향후 공지

   ※ 각 영역별 담당자는 신청 기간 내에 포인트 장학금을 신청할 수 있도록 학생들에게 필히 공지

  라. 장학금 지급 일자 : 2018. 8월중 (정확한 일정은 추후 공지)

 

  ※ 포인트 장학금 신청/수령 제외 대상자 : 2018년도 1학기 미등록 학생, 학기초과자(9학기이상 등록학생 및 졸업유예 학생, 편입생의 경우 인정학기 포함하여 9학기이상 등록자)

  ※ 포인트 장학금 수령 대상이 아닌 자가 포인트 장학금을 신청/수령 한 경우, 장학금 환수 조치

 

 

  1. 3. 장학금 지급 방법

  가. 장학금 신청 포인트 해당 지급 금액을 학생 개인 계좌로 입금, 학생 본인계좌 확인을 위해

      학생지원시스템 학적 인적사항변경 본인계좌 정보 반드시 입력

  나. 지급금액 : 포인트 1점 당 지정 금액 미정(추후 공지)

  다. 포인트 장학금 지급 후, 지급한 장학금에 해당하는 포인트 차감

 

  1. 4. 추가 사항

- 장학금 신청 기간 이전에 휴학을 하는 경우 신청 불가 (단, 포인트 장학금 신청 후 휴학을 하는 경우에는 포인트 장학금 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