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열 소식공지 및 알림

공지 및 알림


2013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폐강과목 및 현금등록 안내

조회 1,668

사회복지학부 2013-05-30 00:00

2013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폐강과목 및 현금등록 안내

 

 

 

2013학년도 하계 계절학기1차 개설과목과 폐강과목을 알려드리오니,계절학기를 수강신청한 학생들은 폐강과목 확인 후 기간 내 현금등록을 꼭 하시기 바랍니다.

현금 등록[2013. 06. 10() ~ 06. 12()]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013학년도 하계 계절학기1차 개설과목 및 폐강과목:첨부파일 참조

 

 

 

1.폐강과목수강신청 변경

.수강신청 변경 기간: 2013 . 05. 27() ~ 05. 29()오후5시까지

(5.28()는 개교기념일로 휴무)

.수강신청 변경 방법:폐강과목 신청자에 한하여 교무처 계절학기 담당자에게 방문하여직접 수강변경. (뉴밀레니엄관4층 교무처)

 

 

 

폐강에 따른 수강변경 외에는 일체 수강신청 변경 불가

 

 

 

2.현금등록

.현금등록 기간:2013. 06. 10()06.12() 09:0017:00[가상계좌 입금가능시간]

.현금등록:폐강과목 확인 후 해당 가상계좌로 납입

.현금등록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수강료 납부장소

납 부 방 법

해 당 과 목

고지서출력여부

가상계좌로입금

(농협만가능)

2013학년도 하계 계절학기1차 개설 모든과목

O

2)고지서 출력 방법:홈페이지학생지원시스템계절학기 고지서 출력

3.최종 폐강과목 통보일 및 환불신청

.최종 폐강과목 통보일: 2013. 06. 17()홈페이지 학사&장학 공지사항에 공지

.수강료 환불신청 기간: 2013. 06. 17() ~ 06.19() [09:00~16:00]

.수강료 환불신청 방법:본인 통장사본 지참 후 교무처 계절학기 담당자에게 방문

[최종폐강과목에 한해서 가능]

 

 

 

4.계절학기 수업기간: 2013. 06. 24() ~ 2013. 07. 12() 15일간 매일 수업[,일요일 제외]

,사이버수업은06. 25()부터 로그인 가능함.

 

 

 

5.기타 주의사항

.폐강에 따른 수강변경 외에는 일체 수강신청 변경이 불가하며,수강신청 시 중복 이수 하여서는 안된다.

.중복 이수 시 본인 책임이므로,중복 이수 과목 여부를 꼭 확인한다.

.사이버수업은 시간 중복과 무관하다.(사이버수업 학습요령은 추후 공지사항 참조)

.사이버수업 최종 시험은 오프라인으로 실시한다.

.계절학기 총 수업시간수의4분의3이상을 출석하지 않은 자는 시험에 응시할 수 없다.

.장학생 선발,학사경고,조기졸업 등의 대상자를 결정할 때,계절학기로 취득한 학점은 반영하지 않는다.

 

 

 

6.기타 문의사항은 교무처로 문의 바랍니다.

(320-2042,계절학기 관련 공지http://www.dongseo.ac.kr학사&장학 공지사항)

 

 

*폐강과목은 동서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사회복지학부 싸이월드클럽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