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취업소식

취업소식


[우수기업 취업 졸업생 초청 특강] 체육학과 16학번 고락현 졸업생 CJ대한통운 리조트본부 서비스운영팀 프론트파트 컨시어지 정규직 입사

조회 176

관리자 2023-06-02 17:40

체육학과 고락현 졸업 동문

CJ대한통운 리조트본부 서비스운영팀 프론트파트 컨시어지 정규직으로 입사되었다는 기쁜 소식 알려와

 

  재학시절, 학교에서 운영하는 진로·취업 관련 프로그램, 교수님 진로상담, 창업 교육 등에서 취업에 가장 도움이 되었던 부분은

PP장기현장실습 프로그램이라고 했고, 이 프로그램을 통하여 리조트 부문에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으며, 리조트 부문에 취업을 하기 위해 서비스마인드를 배우고 학습하려고 노력하였고, 어학 공부도 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교수님과 진로상담 또한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덧붙였다.

  본인이 생각하는 취업성공요인으로는 일단 관심분야를 정하고, 그 분야에서 무엇을 요구하는지 정보를 수집 후 준비를 해야 될 거 같다고 말했다.

  추천하고 싶은 취업준비방법으로는 본교(동서대학교)에는 학생들을 도와줄 수 있는 기관들이 많아서 그러한 기관들을 잘 이용하고, 교수님에게 많은 도움을 요청해도 좋을 거 같다고 말했다.

고락현 동문이 후배에게 한 마디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관심 분야를 정해 놓고 무엇이든지 좋으니 무엇이라도 해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저 또한 목표와 꿈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현장실습과 인턴기간을 겪으며 목표가 생기고, 꿈이 생겼습니다.

그러니 경험과 도전을 꾸준히 해보았으면 좋겠습니다.

할까 말까 할 때는 하라, 갈까 말까 할 때는 가라, 인생의 정답은 없습니다.

경험을 해보고 본인이 느껴야 생각의 발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