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산업혁명시대에 경영, 회계, 통상, 물류, 사회복지, 심리상담, 경찰 등 다양한 사회과학분야의 전문역량을 갖춘 리더들이 자라는 대학
4차 산업혁명시대가 시작되고, 생성형 인공지능의 등장과 함께 인공지능의 시대가 도래하면서 우리 사회는 급격한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변화를 가져오는 핵심 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비판적인 사고와 창의성, 의사소통 능력이 필수적입니다.
경영사회과학대학은 이러한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경영학, 회계세무학, 국제통상학, 국제물류학, 사회복지학, 상담심리학, 경찰학과 같은 다양한 사회과학분야의 학과를 통해 학생들에게 실용적이고 혁신적인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경험기반학습, 비판적 사고와 창의적 사고의 융합, 다양한 교수‧학습 방법의 활용 등을 통해 학생의 역량 향상에 힘쓰고 있으며, 이를 통해 사회 환경의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산학협력을 강화하여 실무 능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고,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에도 노력하여 대학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경영사회과학대학은 앞으로도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추어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인재를 양성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며, 대학의 비전과 교육 목표를 바탕으로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