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취업입시Q&A

입시Q&A


[답변] 글로벌 경영학부 연구회에 대해 궁금합니다!

조회 303

2021-08-17 13:58

-----------------------------------------------------------------------------
↓ 원문 : Guest님께서 2021-08-17 13:27 작성한 게시글↓
-----------------------------------------------------------------------------
전공 관련 연구회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무엇을 연구하는지도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글로벌경영학부입니다.
글로벌경영학부에서는 경영학전공과 회계세무학전공 별로 연구회가 있습니다.
경영학전공 연구회는 빅데이터 연구회, 금융 연구회, 실전투자동아리, 글로벌마케팅 연구회, 상상연구회가 있으며,
회계세무학전공 연구회는 IFRS 회계연구회와 전산회계세무연구회가 있습니다.
빅데이터 연구회에서는 빅데이터 관련 교육을 통한 학생들의 취업능력 강화, 그리고 빅데이터의 이해와 학습을 통해 경영 관련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강화시키는 연구회이며, 금융 연구회에서는 국내 은행 증권 캐피탈 보험사 취업을 중심으로 국내외 자격증을 취득하는 연구회입니다.
실전투자동아리의 경우엔 주식 및 코인 투자를 위해 기술적 분석, 기업분석을 중심으로 실전 트레이딩 하는 연구회이며, 글로벌마케팅연구회는 각종 진로조사, 자격증, 공모전 등 진로가 결정되지 않은 학생에게 기회의 장을 만들어주는 연구회입니다.
상상연구회는 광고, 브랜드, 마케팅, 기획 등의 분야를 연구하여 세미나, 공모전 참여 등을 통해 미래에 마케터로 활동하길 원하는 학생들을 위한 연구회입니다.
IFRS연구회는 회계연구, 자격증 취득 및 진로설정을 위한 연구회이며, 전산회계세무연구회 경우에는 기업실무 및 취업역량강화를 위해 자격증 취득을 위한 연구회입니다. 
연구회에 관해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경영학부 학부사무실로 문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