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취업입시Q&A

입시Q&A


[답변] 글로벌경영학부 관련 자격증은 어떤게 있을까요?

조회 1,154

2019-07-10 16:15

안녕하세요. 글로벌경영학부입니다.^^
글로벌경영학부와 관련된 자격증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1) ERP 정보관리사
: 기업 활동의 근간이 되는 ERP 시스템을 활용하여 업무 생산성 향상을 주도하는 기업의 중요 업무 담당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2) OCP
: 금융기관, 교육기관, 관공서를 비롯하여 대기업의 엔터프라이즈 급 데이터베이스시스템 개발프로그래머, DBA로 활동할 수 있습니다.
3) MCSA (Microsoft certified system administrator)
: MCSA 자격증은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운영 체제의 시스템 관리의 지식을 보증하는 증명이며 MCSE의 부분 집합은 아니지만 MCSE보다 일반적으로 더 단순합니다.
4) MCP (Microsoft certified system engineer)
: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인증하는 최상의 국제 인증 자격증으로 정보관련 업계에서는 최고의 부가가치를 누리는 자격증입니다.
5) MCDBA (Microsoft certified database administrator)
: MCDBA 자격증은 마이크로소프트 SQL서버 데이터베이스를 관리하는 데이터베이스 관리자의 자격증명서입니다.
6) 선물거래상담사
: 파생상품 및 파생결합증권에 대하여 투자권유 또는 투자자문 업무를 수행합니다.
7) 증권투자상담사
: 투자자를 상대로 증권(집합투자증권 및 법 제 46조 2에 따른 "파생상품등"에 속하는 파생상품증권은 제외한다)에 대하여 투자권유 또는 투자자문 업무를 수행하거나 영 제 7조 제 2항 제 4호에 해당하는 방법으로 단기금융집합 투자기구의 집합투자증권에 대하여 투자권유  업무를 수행합니다.
이 외에도 글로벌경영학부와 관련된 자격증은 매우 많습니다.
다양한 자격증 정보를 원하시면 상위 링크에 접속하시어 확인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