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공학부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417
컴퓨터공학부 2016-09-05 14:40
안녕하세요. Jump 장학생에 선발된 소프트웨어공학전공 2학년 안동*입니다.
현역 군인으로 복역 중일 당시, 3월에 전역을 하니까 칼같이 복학할 생각에 많이 복학 준비를 서둘렀습니다. 말년 휴가를 이용해가면서 기존에 알고 있었던 프로젝트실과 연구회 신청을 하였고, 동기의 정보 제공으로 다양한 CK 프로그램을 알게 되어 우선 튜터링 프로그램에 참여를 하게 되었습니다.
1학년 때 정말 공부를 안했었기에 이번 복학하는 학기만큼은 공부를 더 하겠다고 다짐해서 최대한 많은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복학을 하였습니다. 복학 전후로 아무것도 모르던 저에게 도움을 가장 많이 주신 건 담당 교수님과 연구회 선배님들 그리고 튜터링 프로그램의 튜터였습니다.
이렇게 학교에서 지원해주는 프로그램만으로도 충분히 성적을 끌어올려 장학금을 받는 다는 건 어떻게 보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장학 제도같습니다. 매번 국가장학금에 소득 분위로 인해 탈락하는 저한테는 굉장히 반가운 첫 장학금이었습니다. 이러하듯 학부생 누구든 자신의 의지만 있으면 참여할 수 있는 각종 프로그램들을 열심히 참여하다보면 누구든 이런 장학 제도에 도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 학기에도 계속해서 각종 프로그램도 열심히 참여하여 다른 장학생에도 도전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