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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공학부 2018-10-02 13:12
1. 프로그램 운영기간: ~ 12월 07일(금)
2. 사업비 사용기간: ~12월 07일(금) (단, 실행 예산 산출내역서를 제출 한 후, 사업비 사용 가능)
3. 사업비 청구서 제출날짜 (※ 제출날짜를 엄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10월까지 사용한 예산: 11월 05일(월) 오후 4시까지
- 11월까지 사용한 예산: 12월 03일(월) 오후 4시까지
- 12월까지 사용한 예산: 12월 13일(금) 오후 4시까지
4. 사업비 청구서 작성방법
-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래램 매뉴얼을 확인 한 후, 집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주의사항 꼼꼼히 읽어 볼 것)
★ 첨부 1번(엑셀) 파일 사용 방법★
- 사업비 청구시 마다 필수적으로 제출 해야 하는 서류입니다.
- 카드/계좌이체 사용에 따라 구분하여 작성 후 제출 바랍니다.
- 카드사용
* 온라인결제를 한 경우(학부에서 결제한 경우를 말함)
* 동서대학출력센터, 동서문구에서 맡겨진 사업단 카드로 결제한 경우
* 사업단에서 대여한 카드로 결제한 경우(기업연계형 과제만 해당)
- 계좌이체
* 현금영수증 발행하여 결제한 경우
(현금결제 하기 전,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 업체인지 알아 본 후 사용부탁드립니다. 현금영수증 발행 안 될 시, 환급불가)
* 전자세금계산서 발행하여 결제한 경우
★첨부 2번(한글) 파일 사용 방법★
- 영수증, 거래명세서, 견적서 는 사업비 청구시 마다 필수적으로 제출 해야 하는 서류입니다.
- 계좌이체 내역서, 구입물품명세서, 회의록, 출장승인신청서, 출장복명서, 여비집행내역서는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집행 매뉴얼을 참고하여 집행한 항목별 필요 서류에 한해서만 작성 후 제출바랍니다.
※ 사업비청구서 서류 작성 시, 수정테이프 및 수정액 사용이 불가합니다. (사용시 서류 재작성)
※ 참고문헌비는 과제종료 후, 반드시 사업단으로 제출부탁드립니다
첨부 1.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매뉴얼
- 매뉴얼 파일이 이전 버전이니 집행 항목과 방법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첨부 2. 사업비 청구서 - 엑셀파일
첨부 3. 사업비 증빙서류( 영수증, 거래명세서, 견적서, 구입물품명세서, 회의록, 출장승인신청서, 출장복명서, 통장사본 첨부철 등) - 한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