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소식공지사항

공지사항


학부공지 ★2018-2학기 캡스톤디자인 온라인 구매 신청서

조회 657

컴퓨터공학부 2018-10-12 00:00

캡스톤디자인 온라인 구매 신청방법

1. 대상자: LINC+사업단 2018-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참여학생
 ※ 모듈형 캡스톤디자인(어드벤처 디자인 포함) 참여학생은 학부사무실로 문의
2.신청방법
- 온라인 구매신청서를 작성하여 담당자 E-MAIL로 발송 (구매 1주 이내)
- 담당자 : c71452@gdsu.dongseo.ac.kr 김소연(051-320-1710)
- 온라인구매신청서 보낼 시, 파일명을 '과제번호_온라인구매신청서' 로 보내주시길바랍니다.
   예시) 일반-001_온라인구매시청서
3. 구매기간: 10월 15일(월) ~ 12월 07일(금)
- 서약서 및 실행예산서 제출시, 온라인구매 가능
- 구매신청서 작성 시, 사이트 주소, 아이디 및 비밀번호, 구매 물품 및 개수, 구입용도, 장바구니 캡쳐본 등에 대한 내용기재
   구매신청서 내용이 기재 되어있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 결제완료가 되었다면 영수증, 거래명세서, 견적서 등 필요한 서류를 챙겨 학부사무실(U203호)로 제출바랍니다.
   ※ 거래명세서와 견적서는 동서대학교 산학협력단으로 발급하여 주시길바랍니다.
   ※ 거래명세서 출력이 어려울 경우 결제 후 주문완료 및 배송완료 화면을 캡쳐 후 제출
   ※ 견적서 출력이 어려울 경우 결제 전 물품목록, 수량 가격정보가 모두 표시된 장바구니 화면을 캡쳐 후 제출
   ※ 관련 서류제출이 정해진 기간 내에 이루어지지 않았거나 구매확인에 대한 관련 서류가 미비하다고 판단되었을 시, 사업단으로 금액 환급해야함. 


온라인결제 진행 과정에 본인인증이 필요한 경우, 온라인구매신청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