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1,561
DIS 2017-02-24 13:37
2017-1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기간 안내
2017-1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2017-1학기부터 등록금고지서 인터넷 발급을 전면 시행하오니 웹고지서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 납부기간 : 2017. 03. 06(월) ~ 03. 07(화)
2. 납부장소 : 농협, 부산, 국민 전국 영업지점 및 가상계좌로 납부
3. 납부방법 :
1) 해당은행(농협, 부산, 국민) 전국 영업지점에서 직접 납부
2) 농협, 부산, 국민 가상계좌로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CD/ATM기 등을 이용한 계좌이체
(타행수수료는 본인부담)
4. 등록금고지서 출력
1) 본교 홈페이지에서 웹고지서 출력(학교 홈페이지 → 학생지원시스템 → 등록 → 등록금고지서출력)
2) 기존에 출력한 고지서로 납부 가능
※2017-1학기부터 등록금고지서 인터넷 발급을 전면 시행하오니 웹고지서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5.학점등록생(8학기 초과자만 해당)
1) 학점등록생 등록금
대상자 | 신청학점 수 | 등록금 | 비고 |
8학기 초과자 (9학기 이상 등록생) | 0학점 | 없음 |
|
1~6학점 | 인문사회, 보건행정 154,000원 X 신청학점 공학,자연,예능 210,000원 X 신청학점 미디어커뮤니케이션 210,000 X 신청학점 보건의료계열 210,000원 X 신청학점 레포츠과학부 184,000원 X 신청학점 | 해당학기 등록금의 학점당 1/18 | |
7~9학점 | 인문사회, 보건행정 1,387,000원 공학,자연,예능 1,896,000원 미디어커뮤니케이션 1,896,000원 보건의료계열 1,896,000원 레포츠과학부 1,663,000원 | 해당학기 등록금의 1/2 | |
10학점 이상 | 등록금 전액 |
|
2) 납부방법 :
① 수강신청 기간 내에 수강신청 완료 한 경우 :2017. 03. 10(금) ~ 14(월)까지 학교 홈페이지에 서 수정된 고지서 출력 후 농협은행에 납부
② 수강신청 기간 내에 수강신청을 완료하지 못한 경우 :수강신청 완료 후 교무처에서 수강신청 확인서를 발급 받아 경리실에 제출 -> 고지서 수령 -> 학교 내 농협은행에 납부
3) 유의사항 :
① 등록금 납부 후 수강신청이 변경되어 추가 등록금을 납부해야 하거나 반환 받아야 하는 경우 경리실로 방문 또는 문의 하여 수정된 고지서를 다시 발급 받아 추가 납부를 해야 함.
② 수강신청 변경으로 인한 등록금 추가분 미납 시 미등록 제적 처리 되니 주의 할 것.
6. 0학점 등록(8학기 초과) 신청 안내
1) 대상 : 8학기 초과자 중 수강신청을 할 의사가 없는 학생
2) 신청방법 : 학교 홈페이지 학생지원시스템→ 등록 → 0학점 신청
3) 신청기간 : 2017. 03. 06(월) ~ 03. 07(화)
4) 유의사항 :
① 수강신청 내역이 있을 경우 0학점 신청 불가 또는 0학점 신청 후 수강신청 불가
② 0학점 신청 후 수업을 듣고자 하여 수강 신청을 해야 하는 경우 0학점 신청 취소 후 수강 신 청,수강 신청을 하였으나 모든 수강을 취소하고 0학점 등록을 하고자 하는 경우 수강신청 내 역을 먼저 삭제 하고 0학점 신청
③ 0학점 신청 다음 날 등록처리 됨
7. 학자금대출 등록 안내
1) 정부 보증 학자금대출에 대출 승인된 학생들은 2017. 03. 06(월)~03. 07(화) 사이에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 다시 들어가셔서 로그인 후 대출실행을 완료하셔야 등록금 납부가 됩니다.
2) 학자금대출 실행 방법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로그인 후학자금대출을 실행해야만 등록처리가 됩니다.(학교 계좌로 입금 처리 됨)
(대출승인이 된 학생은 반드시 대출실행을 해야 등록금 납부가 됩니다.)
- 본교 홈페이지 학자금 대출 공지사항 및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숙지해 주십시오.
3)분할 납부로 1차 납부 완료한 학생은학자금 대출이 불가합니다.
4) 자세한 대출실행방법에 대한 문의는 한국장학재단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한국장학재단 :http://www.kosaf.go.kr☏ 1599-2000
8. 등록 확인은 등록금 납부 그 다음날부터 본인이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
(학교 홈페이지 → 학생지원시스템 → 등록→ 개인별 등록금 납부 확인 조회)
9.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필하지 않을 경우에는 학칙에 의하여 미등록 제적처리가 됩니다.
10. 기타 문의사항 연락처
문의사항 | 담당부서 | 연락처 |
장학/학자금대출 | 학생처 | 051 - 320 - 2666 |
성적/학적 등 | 교무처 | 051 - 320 - 2041~2 |
등록금 | 경리실 | 051 - 320 - 205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