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공지사항

공지사항


2013-2 수강취소신청 안내

조회 1,660

DIS 2013-09-16 00:00

2013-2학기 수강취소 기간 공고

 

2013학년도2학기 수강취소 기간 및 방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학생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숙지하신 후 반드시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수강취소 기간:2013. 9. 16() 09:00 - 20()까지(기간 이후 불가)

 

2.수강취소 대상자:재학중인 전체 학생

 

3.수강취소 관련 내용

1)수강취소 처리:학생이 전산 직접 입력 후 교무처에서 일괄처리

2)수강취소 확인 방법:2013. 9. 23()오후3부터 수강신청 내역 조회에서 반드시 확인

3)재이수 과목을 수강취소 할 수 있으며,수강취소한 재이수 과목은 다음 학기에도 재이수 신청이 가능

 

4.수강취소 범위:학기당2과목 이내에서 수강취소 신청

 

5.수강취소 방법

1)학교 홈페이지 접속학생지원시스템수강수강취소 신청

6.주의사항

1)수강취소 이후 총 수강신청학점이12학점이상이어야 합니다.

(12학점 미만 시 수강취소 승인 불가., 5년제는5학년, 4년제는4학년은 제외)

2)수강취소 이후 강좌의 수강학생수가10명 이하가 되는 과목은 취소를 승인하지 않습니다.

3)수강취소 기간 이후에는 수강 취소가 불가하오니반드시 수강 취소 기간 내에 수강취소하시기 바랍니다.

4)수강취소한 교과목은복구가 불가하오니,수강취소 신청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수강취소 신청 후 문제 발생 시 본인 책임이므로PASSWORD (비밀번호)관리에 유의(복구불가)

 

7.기타 문의사항은T. 320-2041로 문의.(밀레니엄관4층 수강담당자)

 

 

2013910

 

교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