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복학신청기간
- 2021. 8. 18(수) ∼ 8. 31(화)
2. 복학신청방법
- 학교홈페이지 → 학생지원시스템→ 학적→ 복학신청
※ 복학대상자(2021-2학기 복학대상자)가 복학신청을 하지 않으면 미복학자로 되어 개강 후 미복학 제적됨
3. 학기 준비를 위한 참고사항
① 등록금 납부
- 납부기간 : 2021. 8. 23(월) ∼ 8. 26(목)
- 납부방법 : 웹고지서를 출력하여 지정된 은행에 직접 납부 또는 가상계좌 이체
- 웹고지서 출력 : 학교홈페이지 → 학생지원시스템 → 등록 → 등록금고지서 출력
- 등록금 관련 문의처 : 경리실 051-320-2055
② 수강신청
※ 2021-2학기 복학예정자는 복학신청 전 예비 및 본 수강 신청 가능
- 수강신청 순서 : 예비수강신청 → 본 수강신청(수강신청 확정) → 수강정정
- 예비수강 신청기간 : 2021. 8. 5(목) ∼ 8. 6(금)
- 본 수강 신청기간 : 2021. 8. 18(수) ∼ 8. 20(금)
- 수강신청 관련 문의처 : 교무처 051-320-2041, 2042
③ 조기복학 신청(복학 대상학기 보다 일찍 복학 신청)
- 신청기간 : 2021. 7. 12(월) ∼ 2021. 8. 4(수)
- 신청방법 : 본인이 직접 교무처 방문 신청
- 준비사항 : 본인 신분증, 군 제대자는 전역증, 전역예정자는 전역예정증명서
- 조기복학 신청 관련 문의처 : 교무처 051-320-2041, 2042
④ 인하복학
- 인하복학이란? 개인의 사정으로 원하는 학년 학기까지 순차적으로 성적을 삭제하고 삭제된 학년 학기를 다시 시작하는 제도
※ 주의사항 : 인하복학을 신청할 경우, 신청하는 학년 학기의 성적이 삭제되고 등록금도 그만큼 추가 부담이 발생하므로, 부모님과 상담해서 신중하게 결정하셔야 합니다.
- 신청기간 : 2021. 7. 19(월) ∼ 2021. 8. 2(월)
- 신청방법 : 본인이 직접 교무처 방문 신청
- 준비사항 : 본인신분증, 보호자 도장, 성적증명서(열람용) 1부, 군 제대자는 전역증, 전역예정자는 전역예정증명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