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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4-05 14:43
2021-1학기 모듈형 캡스톤디자인(어드벤처) 지원 프로그램 사업비 사용 안내
※ 캡스톤디자인 매뉴얼 내용과 주의사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본 양식 사용하여 온라인 구매신청 부탁드립니다.(서식1)
(* 과제번호 시스템에서 확인바람.)
- 신청방법 : 본 메일(a71587@g.dongseo.ac.kr)로 온라인 구매신청서 전송
작성방법 예시(메뉴얼 참고)도 함께 업로드 하였으니 각 페이지 작성방법 참고바랍니다
1. 프로그램 운영기간
* 사업비 사용기간 : ~2021년 6월 18일(금) (실행 예산 산출내역서를 제출 한 후, 사업비 사용 가능)
- 개인카드 사용 불가
- 4월에 사용한 예산 : 4월 26일(월) ~ 4월 30일(금) 오후 6시까지
- 5월에 사용한 예산 : 5월 24일(월) ~ 5월 31일(월) 오후 6시까지
- 6월에 사용한 예산 : 6월 14일(월) ~ 6월 17일(목) 오후 6시까지
-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매뉴얼을 확인 한 후, 집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주의사항 상세히 읽어 볼 것)
- 영수증, 거래명세서, 견적서 는 사업비 청구시 마다 필수적으로 제출해야 하는 서류입니다.(모듈형 서식2)
- 계좌이체 내역서, 구입물품명세서, 회의록, 출장승인신청서, 출장복명서, 여비집행내역서는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집행 매뉴얼을 참고하여 집행한 항목별 필요 서류에 한해서만 작성 후 제출바랍니다.
※ 참고문헌은 과제종료 후, 반드시 사업단으로 제출부탁드립니다.
※ 사업단 카드로 구매하였더라도 반드시 관련 서류를 담당자에게 제출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첨부파일
- [★OT자료] 2021-1학기 캡스톤디자인지원 프로그램 사전교육
- [★매뉴얼]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사업비 집행 매뉴얼
- [★매뉴얼] 캡스톤디자인시스템 학습자 사용설명서
- [서식1] 캡스톤디자인 온라인구매신청서
- [서식2] 모듈형 캡스톤디자인지원 프로그램 사업비청구서(과제지원비)_학생용
- [서식3] 도서임대신청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