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7월 8일(월) ~ 8월 16일(금)
- 2. 신청대상
- 3. 신청방법 및 절차
- -교무처 방문(뉴밀레니엄관 4층) → 재입학원 제출 → 현금등록 → 입학허가
※ 미등록시 재입학 신청 취소
- 4. 선발방법
- 5. 제출서류
- -일반 재입학 : 재입학원 1부, 신분증 사본 1부.
- -인하 재입학 : 인하 재입학원 1부, 신분증 사본 1부, 보호자 도장 또는 신분증 사본, 성적증명서(열람용) 1부.
- 6. 기타 안내사항
- -위 대상자 및 신청방법 이외에는 신청 불가합니다.
- -재입학의 경우 배정되어 있는 신청(접수) 해당학기 재입학 여석만큼만 신청 및 접수가 가능합니다.
- -처음 입학당시 입학 유형이 정원 외인 학생은 정원 외에 재입학 여석이 있을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 -재입학 시 학적상태는 제적될 당시의 학적으로만 재입학 신청 가능하며, 경우에 따라 인하 재입학도 신청 가능합니다.
※ 인하 재입학 : 제적될 당시의 학년보다 아래 학년으로 재입학 신청하는 것으로 인하하는 학년만큼의 성적 삭제.
- -징계로 인해 제적된 자는 재입학 할 수 없습니다.
- -재입학 당해 학기는 일반휴학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