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식뉴스

뉴스


미디어콘텐츠대학, 오픈 캠퍼스(Open Campus)성료!

조회 201

미디어콘텐츠대학 2023-09-04 11:44

동서대학교 미디어콘텐츠대학

2023학년도 오픈 캠퍼스(Open Campus) 성료!

방송영상학과, 게임학과, 영상애니메이션학과, 웹툰학과 전공체험
  • 부울경 지역 고교 수험생 100여명 참가

동서대(총장 장제국)는 2024학년도 미디어콘텐츠대학에 지원 예정인 수험생 및 관심 있는 고교생을 대상으로 지난 7월 26일 주례캠퍼스에서 오픈캠퍼스를 실시했다.

 

오픈캠퍼스는 전공 이해도와 학과 사전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미디어콘텐츠대학의 4개 학과(방송영상학과, 게임학과, 영상애니메이션학과, 웹툰학과)에서 마련한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유익한 진로탐색의 시간을 보냈다.

 

 

  

 <1부 행사학과소개 및 입시설명회>

 

또한, 오픈캠퍼스 프로그램은 학생이 희망하는 학과를 직접 방문해 전공체험과 재학생과의 교류 등 학과별 특성에 맞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오전 1부 행사는 ▷2024학년도 대입전형 설명회 ▷학과 소개 등 실질적인 입시 정보가 제공되었고 오후 2부 행사는 ▷학과 체험 ▷시설 투어전공 ▷Q&A 등으로 프로그램이 제공되었다

           

  

  

<2부 행사 : 교수특강 및 학과체험>

미디어콘텐츠대학 이동훈 학장은 입시를 앞둔 고등학생들에게 “문화콘텐츠 아시아 No1.을 향해 도약하는 미디어콘텐츠대학의 강점에 대해 설명하며 동서대학교에서 BDAD(Before Dongseo After Dongseo)의 꿈을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고 강조했습니다.

한편, 미디어콘텐츠대학은 입시를 앞둔 부산,울산,경남지역 고등학생들의 진로탐색을 위하여 매년 오픈 캠퍼스 (Open Campus)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