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식학과공지

학과공지


2024학년도 1학기 학생 무료 주차(차량 등록) 관련 공지

조회 338

2024-02-21 00:00

2024학년도 1학기 학생 무료 주차 관련 공지

 

 

안녕하십니까학생복지팀입니다.

현재 차량등록 관련으로 많은 문의가 들어오는 관계로,

학생 무료 주차 추가등록과 관련하여 공지를 내립니다.

 

0. 입차 시일반차량으로 뜨면 꼭 출차 전에 주차권을 받아가게끔 공지 부탁드립니다.

- 교수님 면담이나 기타 사유로 인해 학교 방문한 학생은 각 학부에서 일일권을 등록해주 시길 바랍니다.

(*이 부분 !! 학생들에게 공지해주시기 바랍니다출차 후학교로 주차비 청구 전화하는 학생이 간혹 있습니다.)

(**만약아이파킹(출차관리시스템) 일일권이 없는 학부 같은 경우 사무처(총무팀쪽으로 발급 협조 공문 제출 하시면 됩니다.)

 

1. 주차 등록 기간: 3.4.() ~ 3.8.(), 주말 제외

   (무료 개방 기간: 3.2.() ~ 3.12.())

 

★★2. 단과대별로 학생들 무료 주차 신청자들을 취합해서 3/7일 목요일 오후 4까지 학생복지팀으로 제출 (SP308보건실 앞)

무료 개방 기간 이후 제출 할 경우, 차량 추가등록에 해당하기 때문에 단과대/학과(전공)별로 취합하여 매주 금요일 오후 4시까지 엑셀 명단 정리본  서류 PDF 스캔 후

학생복지팀 강신영(yeong0417@gdsu.dongseo.ac.kr) 으로 노츠 회신 부탁드립니다.

※ 전산처리로 과정에서 등록에 며칠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 마감시간 이후 제출 시 등록이 늦어지며그로 인한 학생들의 민원은 학과 내에서 처리 해주시길 바랍니다.

* 차량등록증 사본 위쪽 여백에는 신청학생의이름/학번/전공/연락처 를 볼펜으로 작성 후 부탁드립니다.

 

3. 시외거주자(김해양산창원마산부산기장강서구재학생(편입생,복학생 등)들이

무료주차신청에 대해 불이익이 생기지 않도록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울산/경주/통영/포항/대구 등 지역에 거주하는 학생들은 개강 이후 추가 등록으로 안내 하여 주시고, 서류 제출시 통학 시간 내 톨게이트 2주 분량의 증빙자료(영수증 등)추가적 으로 받고 있습니다.

위의 예시 지역들과 거리가 비슷하지 않냐고 문의를 주는 학생들에게는 통학시간 및 유류 비 등 경제적인 측면에서 학생이 실질적으로 통학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기 때문에 자료를 추가적으로 받고 있다고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4. 해당 신청은 재학생 및 신입생 대상의 신규 신청 학생과 차량 변경 학생만 받습니다.

 

5. 이전에 신청했던 기존 학생들은 신청하실 필요 없습니다.

(졸업생휴학생제적자퇴 등은 무료 주차 명단에서 삭제됩니다.)

 

- 학사일정 변동 등에 따라 별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붙임. 1) 동서대학교 차량등록 양식(단과대, 학과)

붙임. 2) 학생 안내문 (공지시 이 파일도 함께 게시해주시거나 학생들에게 안내를 부탁드립니다.)

붙임. 3) 차량등록증 예시 (제출 시 이미지와 단대/학과(전공)/학번/이름/연락처 꼭 적어주세요.)

붙임. 4) 학생 무료 주차 관련 Q&A (주차와 관련하여 학생분들께서 많이 주시는 문의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