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학과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2,340
간호학과 2010-12-29 14:46
2011-1학기 복학신청 및 조기/인하복학 신청안내
2011-1학기 복학신청 및 조기/인하복학 신청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 복학 순서 및 방법 (일반휴학 및 군휴학자)
★ 2011-1학기 복학예정자는 복학신청전에 수강신청이 가능하므로 반드시 기간 중에 먼저 수강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복학 순서 | 신청사항 | 내 용 | 비 고 |
해당학생 | 전공배정 | ★ 자격 : 2학년 1학기로 복학하는 학생
• 1차 전공선택 : 2011.01.12(수) ~2011.01.28(금) • 2차 전공선택 : 2011.02.09(수) ~2011.02.18(금) | ★ 주의사항 • 전공선택 후 수강신청 가능 • 2차 전공선택은 1차에 전공을 선택하지못한 학생만 선택가능 |
① | 수강신청 | • 예비 수강신청 : 2011.01.24(월) ~2011.01.28(금) • 본 수강신청 : 2011.02.14(월) ~2011.02.18(금) | ※ 학교홈페이지>공지사항>학사&장학 수강신청 공지사항을 반드시 숙지해서 수강 신청 하시 기 바랍니다. |
② | 복학 신청 | • 복학신청 : 2011.02.14(월) ~2011.02.18(금) • 신청방법 : 학교홈페이지 접속>학생지원시스템> 학적>복학신청 클릭 | ★복학신청을 하지 않으면 미복학으로 남아 개 강 후 미복학 제적될 수 있으므로 필히 복학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③ | 등록금납부기간 | •2011.02.14(월)~2011.02.17(목) | 등록금 납부 관련문의 : 경리실 320-2055 학자금 대출 관련문의 : 장학담당 320-2666 |
④ | 등록금납부 | • 자택으로 발송된 고지서로 납부하거나, • 고지서 우편물이 도착하지 않았을 경우 홈페이지>학생지원시스템>등록>등록금고지서 출력을 이용, 고지서를 출력한 뒤 위의 납부기간 내에 지정된 은행으로 납부 | 등록금 고지서 관련문의 : 경리실 320-2055 |
2. 조기복학 및 인하복학 신청방법 구 분 내 용 비 고 신청기간 2011.01.03(월)~2011.01.14(금) 신청방법 • 방문신청 신청순서 ① 교무처 또는 학부 사무실 방문 ② 복학신청 서류 작성 ③ 본인도장, 보호자 도장 날인 ④ 교무처 제출 ⑤ 신청서 제출 다음날 복학처리 여부 확인 홈페이지>학생지원시스템>학적>학적변동조회 ⑥ 수강신청 : 위 1번 복학 순서 및 방법의 ①번과 동일하게 수강신청 • 조기/인하복학의 경우 인터넷으로 복학신청이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기간내에 방문하여 복학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 군재대후 조기/인하 복학일 경우 전역증사본 첨부(전역예정자는 전역예정증명서 첨부) 등록금납부 등록금납부기간 및 납부 방법은 복학신청을 접수받을 때 배부하는 안내문을 통해 납부 •납부기간 : 2011.02.14(월)~02.17(목) 등록금 납부 관련 문의 : 경리실 320-2055
★ 2학년 1학기로 조기복학 또는인하복학하는학생일 경우 위 1번 [복학순서 및 방법] 전공 선택을 할 수 있음
3. 등록금 부분이월 되는 복학생의 등록금 납부 기간
① 기간 : 2011.02.14(월)~02.17(목)
② 대상 : 개강 후 휴학을 늦게 신청한 경우 등록금이 전액이월 되지않고, 수업일수 만큼 차감되고 부분이월처리되어 복학시
차감된 액수만큼 납부해야 하는 복학생.
(등록되어있는 주소지로 발송되는 고지서를 받은 후, 위 기간내에 기재되어 있는 은행으로 납부)
※용어설명
○ 인하복학 : 다시 시작하기 원하는 학년 학기로 복학하는 제도로 원하는 학년 학기 이후의 성적은 삭제하는 제도
[ 주의사항 ]
인하복학을 신청할 경우, 신청하는 학년/학기의 성적이 삭제되고 등록금도 그만큼의 추가 부담이 발생하므로
부모님과 상담해서 신중하게 결정하셔야 합니다.
○ 조기복학 :학생 개인의 사정으로 인해 더 이상 휴학을 하지 않고 원래 신청했던 복학예정학기보다 빨리 복학하는 경우
교 무 처 장
구 분 | 내 용 | 비 고 |
신청기간 | 2011.01.03(월)~2011.01.14(금) |
|
신청방법 | • 방문신청 |
|
신청순서 | ① 교무처 또는 학부 사무실 방문 ② 복학신청 서류 작성 ③ 본인도장, 보호자 도장 날인 ④ 교무처 제출 ⑤ 신청서 제출 다음날 복학처리 여부 확인 홈페이지>학생지원시스템>학적>학적변동조회 ⑥ 수강신청 : 위 1번 복학 순서 및 방법의 ①번과 동일하게 수강신청 | • 조기/인하복학의 경우 인터넷으로 복학신청이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기간내에 방문하여 복학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 군재대후 조기/인하 복학일 경우 전역증사본 첨부(전역예정자는 전역예정증명서 첨부) |
등록금납부 | 등록금납부기간 및 납부 방법은 복학신청을 접수받을 때 배부하는 안내문을 통해 납부 •납부기간 : 2011.02.14(월)~02.17(목) | 등록금 납부 관련 문의 : 경리실 320-2055 |
★ 2학년 1학기로 조기복학 또는인하복학하는학생일 경우 위 1번 [복학순서 및 방법] 전공 선택을 할 수 있음
3. 등록금 부분이월 되는 복학생의 등록금 납부 기간
① 기간 : 2011.02.14(월)~02.17(목)
② 대상 : 개강 후 휴학을 늦게 신청한 경우 등록금이 전액이월 되지않고, 수업일수 만큼 차감되고 부분이월처리되어 복학시
차감된 액수만큼 납부해야 하는 복학생.
(등록되어있는 주소지로 발송되는 고지서를 받은 후, 위 기간내에 기재되어 있는 은행으로 납부)
※용어설명
○ 인하복학 : 다시 시작하기 원하는 학년 학기로 복학하는 제도로 원하는 학년 학기 이후의 성적은 삭제하는 제도
[ 주의사항 ]
인하복학을 신청할 경우, 신청하는 학년/학기의 성적이 삭제되고 등록금도 그만큼의 추가 부담이 발생하므로
부모님과 상담해서 신중하게 결정하셔야 합니다.
○ 조기복학 :학생 개인의 사정으로 인해 더 이상 휴학을 하지 않고 원래 신청했던 복학예정학기보다 빨리 복학하는 경우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