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공지사항

공지사항


 

 


 

 

• 지원내용
   가. 지원대상 : 교내 연구소 소속 교원 또는 전체 교원(전임, 비전임) 3인 이상으로 구성된 팀
   나. 연구회 구성 : 교내 연구소 및 학과, 전공 간 자유롭게 구성 가능하나 연구 책임자는 반드시 전임교원으로 함.
   다. 지원내용 : 자문료, 교통비(강사), 회의비, 다과비 지원
 
 
• 운영절차(※ 추후 변동 가능)

구분

실시일자

세부내용

신청 접수

2022.09.30.(금)~10.10.(월)

- 지원 신청서 및 계획서 작성

- 이메일 또는 방문 접수

선정 평가 및 발표

2022.10.11.(화)~10.13.(목)

- 대학혁신지원사업단 자체 평가 실시

- 선정 개별 통보 및 보완 요청

프로그램 운영

발표일~2023.01.

- 신청서 및 계획서에 의거하여 과제 진행

- 지원금 사용에 따른 정산 자료 제출

결과보고서 제출

과제 종료일~2023.01.

- 과제 종료 후 7일 이내에 결과보고서 제출

 
 
• 제출요령
   가. 접수기간 : 2022.09.30.(금)~10.10.(월)
   나. 제출서류 : 첨부된 관련 서류 작성(신청서, 계획서,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각 1부)
   다. 제출방법 (※ 택 1)
        ① 이메일 접수 | eykim@gdsu.dongseo.ac.kr
        ② 문 접수 | 뉴밀레니엄관 13층 1306호 대학혁신지원사업단
   라. 문의처 : 기획운영팀 김은영(051-320-4885)



 

<붙임 1> [계획안] DSU R&D 연구회(우수 연구자 초청 지원) 운영 계획

<붙임 2> [서식] DSU R&D 연구회 지원 신청서(계획서,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