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소식학부뉴스

학부뉴스


2017학년도 신입생 입학소감

조회 974

메카트로닉스 2017-02-23 13:17

 

 

 

 동서대학교 2017학년도 신입생 입학소감

 

 

-다른 대학에 비해 해외유학을 많이 보내주는
 동서대의 국제화 프로그램에 매료돼 지원했습니다

 

-학생들에게 여러 가지 지원이 많은 동서대에 입학해
 자랑스럽습니다


-동아리 활동은 물론 학업과 자기계발에도 매진해
 멋진 동서인이 되겠습니다

 

에너지/생명공학부 서지예 :동서대 입학설명회를 들은 것이 동서대 지원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 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O2O 수업과 함께 SAP 장학생으로 뽑히면 미국에서 공부할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이 부분이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 “동서대는 학생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활동들이 정말 많구나”하는 느낌을 받았고 그래서 동서대에 지원하게 됐지요. 대학생활 계획이 있다면 대학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으면서 보내고 싶어요. 물론 공부할 때는 해야겠지만 그 외에는 즐겁게 보내고 싶은 마음입니다.
장래 희망은 식품 분야 CEO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열심히 해야겠죠. 저는 동서대에 입학하게 돼 기쁩니다. 저에게 기회라는 것이 주어진 것이니까요. 기회가 주어진 만큼 열심히 비상하도록 하겠습니다.


경영학부 김민재 :동서대에 지원하게 된 계기는 김택진 CEO의 자서전을 읽고 난 후 사업가에 도전해보고 싶다는 자극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대학생활 동안 많은 교내외 프로그램에 참여해 다양한 경험을 해보고 싶습니다. 대학생이 되었다는 게 아직 실감이 안 나지만 빨리 적응해 즐거운 대학생활을 보내려 합니다.

 

관광학부 김윤지 :저는 여행 다니는 것을 좋아하고 여러 나라 언어를 배우는데 흥미가 많습니다. 관광학부가 저의 적성에 딱 맞는 것 같아 지원했습니다. 아직 진로를 확정한 것은 없지만 학기별로 학업계획을 세워 열심히 공부해서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성취할 것입니다. 그런 가운데 저의 적합한 진로를 찾겠습니다. 재학생들에게 많은 지원이 있는 동서대에 입학하게 되어 기쁩니다.

 

디지털콘텐츠학부 박하얀 :디지털콘텐츠학부에는 다양한 종류의 전공(트랙)이 운영 중이고 전공 관련 배경지식도 많이 습득할 수 있다고 알게 돼 지원했습니다. 
욕심이 많아 아직 정확한 장래희망을 정하지는 않았지만 수업을 통해 좋은 길을 찾고 싶습니다. 앞으로 듣게 될 수업과 만날 친구들이 기대됩니다.

 

메카트로닉스 융합공학부 최완규 :다른 대학에 비해 해외유학을 보내주는 장학제도가 잘 되어 있어 동서대에 지원했습니다. 합격하게 되어 성취감이 들었습니다. 처음 시작하는 대학생활이 기대되지만 한편으로는 이제 성인이 됐기 때문에 책임감이 커지면서 지켜야할 것도 많고 해야 할 것도 많아지니 조금 복잡한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입학 후 동아리 활동과 전공 공부도 열심히 해 장학생이 되도록 노력하면서 미래에는 일상생활에서 자주 쓰는 로봇을 만드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연기과 이지윤 :앞으로 4년 동안 동서대 학생으로서 모든 일에 열정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배우고 노력하겠습니다.

 

간호학과 백보성 :항상 앞서가는 비전을 제시하는 대학이라 동서대에 호감을 가지고 있었고 입학까지 하게 돼 정말 기쁩니다.
동서대 간호학과에 진학한 저는 앞으로 아픈 이들을 위해 봉사하는 간호인이 되기 위해 매일매일 학업과 자기발전에 매진하는 멋진 동서인이 되겠습니다.

 

컴퓨터공학부 양관모 :고등학교에서 동서대로 대학현장체험을 갔을 때 이곳저곳을 둘러보니 정말 제 맘에 드는 대학이었습니다.
어느 대학으로 갈지 고민 중이었는데 마침 제한테 꼭 맞는 대학을 찾은 것입니다.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 계열로 직업을 갖는 게 꿈입니다. 아직은 많이 부족하지만 열심히 공부하고 배우겠습니다.

 

사회복지학부 허유정 :우선 동서대에 입학하게 돼 영광입니다. 저의 첫 대학생활을 동서대에서 시작하는 것이 제가 나아가는데 있어 단단한 밑거름이 될 것 같습니다. 향후 아이들과 함께 하며 길이 되어 줄 수 있는 청소년지도사가 되기 위해 외국어공부와 여러 분야의 프로그램과 활동에도 참여할 것입니다. 습득한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발전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