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식공지&뉴스

공지&뉴스


[우수기업 취업 졸업생 초청특강] 박선교 동문(16학번) 부산대학교 치의학과 석사과정

조회 2,002

관리자 2023-06-22 17:30

치위생학과 박선교 졸업 동문
부산대학교 치의학과 석사과정에 입학하여 연구원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박선교 동문은 치위생학과에 졸업 후 동아대학교병원에서 근무하여 치과위생사로서의 업무를 수행하고 경력을 쌓았다. 이후, 현재는 부산대학교 치의학과 석사과정에 입학하여 다양한 실험을 통해 새로운 치의학 분야에 이로운 것을 개발하고 연구 중에 있다.
대학원에 입학하기 위해 대학교 재학 당시 꾸준한 학점관리와 학교 내 활동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경험을 쌓았으며, 영어회화 공부를 꾸준히 하였다고 말했다. 
박선교 동문은 대학 시절 본인에게 주어진 기회를 마다하지 않고 직접 부딪혀봄으로써 얻게 되었던 경험의 중요성에 대해 언급하였다.
"멀리 보는 법과 높이 보는 법은 배우는 것이 아니라 경험하는 것"이라는 말과 함께  무언가를 이해하고 알아가기 위해서는 배움 보다 직접 경험해 봄으로써 얻게 되는 지식 더 큰 이로움이 될 것이라는 말을 남겼다.
박선교 동문의 후배들에게 한 마디
" 저는 동서대학교 치위생학과를 졸업하여 대학병원에 2년동안 근무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 경험을 통해 치과위생사로서 사람들의 구강건강을 증진시키고 예방하는 활동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뿌듯함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동서대학교 치위생학과는 여러분들의 대학시절과 꿈을 펼쳐나가기에 너무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학과생활만 하는 것이 아니라 학교 안에서 누릴 수 있는 여러가지 활동들을 다양하게 경험하셔서 좋은 추억 많이 쌓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