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원문 : 이**님께서 2026-05-11 18:31 작성한 게시글↓
-----------------------------------------------------------------------------
간호학과 실습을 3주동안 나가서 시간표 상으로 학식을 못 먹는 경우 환불 가능하다는 공지를 봤는데 환불 신청은 언제, 어디로 하면 될까요?
==> 안녕하세요.
학생생활관 공지사항 모집공고에 의무식사비 환불규정이 올려져 있으며, 실습과 관련한 환불규정 내용에는
- 학과 특성에 따라 실습으로 7일 이상 기숙사 거주가 불가능할 경우 학과 증빙서류 제출 시 해당 기간 환불 가능
이라고 되어 있으니 3주 실습기간동안의 식비를 환불받을 수가 있을겁니다. 학과에서 학생의 실습에 관한 증빙서류를 받아서 학생생활관 식당에 해당 서류를 제출하여 환불 요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의무식비 환불에 관한 정확한 사항은 학생생활관 식당 051-977-0306번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