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원문 : 서**님께서 2026-05-13 13:24 작성한 게시글↓
-----------------------------------------------------------------------------
사감실 운영 시간이 몇시부터 몇시까지 인가요?
==> 안녕하세요.
사감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12-13시까지는 점심시간입니다.
야간은 오후 6시부터 익일 오전 6시까지 야간 경비분께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다만, 야간 경비원분은 순찰 등과 법정 휴게시간 등으로 사감실을 비울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