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묻고 답하기

묻고 답하기


에어컨

조회 51

노** 2026-05-18 11:20

안녕하세요! 기숙사에서 생활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글로벌빌리지 에어컨은 언제부터 사용이 가능할까요?ㅜㅜ 자면서도 덥고 샤워하고나와도 더워서 땀이나 생활이 너무 불편합니다ㅜㅜ 갈수록 외부 온도도 올라가고 있는데 하루빨리 에어컨을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ㅜ
항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