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원문 : 노**님께서 2026-05-18 11:20 작성한 게시글↓
-----------------------------------------------------------------------------
안녕하세요! 기숙사에서 생활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글로벌빌리지 에어컨은 언제부터 사용이 가능할까요?ㅜㅜ 자면서도 덥고 샤워하고나와도 더워서 땀이나 생활이 너무 불편합니다ㅜㅜ 갈수록 외부 온도도 올라가고 있는데 하루빨리 에어컨을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ㅜ
항상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에어컨 가동 점검이 오늘 오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아마도 오늘 저녁부터 가동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점검이 완료되어 가동 가능한지 결과가 나오면 방송 안내 드리고 홈페이지와 게시판에도 공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