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원문 : 김님께서 2026-05-18 13:59 작성한 게시글↓
-----------------------------------------------------------------------------
제발 에어컨 좀 틀어주세요.. 더워서 밤에 을 못 자요.. 창문을 열어도 시원한 바람이 안들어옵니다...... 낮에도 마찬가지로 너무 더워서 짜증이 납니다.. 25도로 체감온도도 쭉쭉 올라가고 있는데 도대체 언제 틀어주시나요ㅠㅠ
====> 안녕하세요.
에어컨 가동 점검이 오늘 오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아마도 오늘 저녁부터 가동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점검이 완료되어 가동 가능한지 결과가 나오면 방송 안내 드리고 홈페이지와 게시판에도 공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