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묻고 답하기

묻고 답하기


[답변] 2학기 기숙사 입실일.

조회 33

학**** 2026-06-04 08:56

-----------------------------------------------------------------------------
↓ 원문 : 윤*님께서 2026-06-02 18:45 작성한 게시글↓
-----------------------------------------------------------------------------
퇴실일이 6월 22일이던데 혹시 하루이틀 이후엔 안되나요? 그리고
2학기 기숙사 입실일이 언제인가요???

===> 안녕하세요.
1학기 퇴실 마감일은 6월 22일입니다.
그 다음 날 6월 23일부터 바로 하계방학 기숙사생들이 입주하는 날이라 아주 특별한 경우가 아니고는 퇴실 연장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2학기 입실일은 지금 하계방학 모집이 진행중이며 아직 2학기 모집계획안은 준비를 하고 있지 않아 확정된 사항은 없으나 아마도 8월 28일 또는 29일 부터 입실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