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묻고 답하기

묻고 답하기


[답변] 1학기 우진아파트 퇴실날짜는 언제일까요?

조회 40

학**** 2026-06-04 08:59

-----------------------------------------------------------------------------
↓ 원문 : 이**님께서 2026-06-03 19:42 작성한 게시글↓
-----------------------------------------------------------------------------
퇴실 날짜를 알고 싶습니다

===> 안녕하세요.
1학기 입주생들의 퇴실일은 6월 22일까지이며 그 다음 6월 23일 부터 학생생활아파트는 하계방학 외국인 유학생 또는 단기 한국어 어학생 기숙사로 이용 예정이라 특별한 사유가 아니고는 6월 22일까지 퇴실 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