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원문 : 김**님께서 2026-06-11 22:54 작성한 게시글↓
-----------------------------------------------------------------------------
겨울에 공사하면서 에어컨설치 늦어져서 저희 호실에 에어컨이 없는데 기숙사비 일부 환불 해주나오
===>
안녕하세요.
우선 에어컨 미설치로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문의하신 에어컨 미설치로 기숙사비가 일부 환불되는 것은 없습니다.
에어컨 미설치로 선풍기가 제공된 것으로 알고 있는데 혹시 에어컨 미설치 상태가 불편하시다면 에어컨이 설치된 호실로 이동은 가능할 것 같습니다.
다른 호실로 이동을 원하신다면 사감실을 방문하여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