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묻고 답하기

묻고 답하기


하계 기숙사

조회 14

조** 2026-06-16 13:37

22일이 기숙사 퇴실일이고 23일이 기숙사 입주일인데
우진에서 글빌로 옮깁니다
23일 오전까지 짐빼는건 불가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