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묻고 답하기

묻고 답하기


[답변] 하계 기숙사

조회 17

학**** 2026-06-16 13:52

-----------------------------------------------------------------------------
↓ 원문 : 조**님께서 2026-06-16 13:37 작성한 게시글↓
-----------------------------------------------------------------------------
22일이 기숙사 퇴실일이고 23일이 기숙사 입주일인데
우진에서 글빌로 옮깁니다
23일 오전까지 짐빼는건 불가할까요??
===>
안녕하세요.
해당 내용은 우진 사감선생님과 상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