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에서 가장 혁신적인 비즈니스대학 
Most Innovative Business School in Asia
동서대학교 글로벌비즈니스대학
대학소개대학소개

대학소개

글로벌비즈니스대학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College of Global Business
관련이미지

글로벌 시대를 선도하는 4C형 인재를 양성하는 글로벌비즈니스대학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글로벌 협력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우리나라의 글로벌 비즈니스는 미국, 중국, 일본을 중심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변화하는 국제 환경에 적합한 글로벌 역량과 비즈니스 역량을 겸비한 인재를 양성하고자 글로벌경영학부(경영학전공, 회계세무학전공), 외국어계열(영어학과, 일본어학과, 중국어학과)과 국제통상물류학부(국제통상학과, 국제물류학과)가 결합하여 아시아에서 가장 창의⋅혁신적인 대학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2019년 글로벌비즈니스대학이 설립되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뉴노멀 시대의 교육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하여 관광학부가 글로벌비즈니스대학에 합류하고, 학과중심으로 학사구조를 개편하여 1개 학부(경영학부) + 7개 학과(국제통상학과, 국제물류학과, 영어학과, 일본어학과, 중국어학과, 호텔경영학과, 관광경영·컨벤션학과) 체제가 출범하게 되었습니다.

글로벌비즈니스대학은 글로벌 교육의 새로운 중심, 넓은 감각으로 세계를 품고, 세계와 소통하는 글로벌 지성인을 키워내는 곳이며, 대한민국의 명성을 세계 시장에 드높일 개척자가 되기 위한 기본적인 이론과 실무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혁신적인 교육과정 운영 및 해외 대학과 활발한 교류를 통해 세계와 함께하는 비즈니스 창의 인재를 키워 나갑니다. 특성화된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1개 학부 2개 전공과 7개 학과의 결합을 통해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능력, 4차산업혁명을 이끄는 디지털 기술에 대한 이해력, 다른 분야와 함께하는 협업 능력 그리고 전공분야의 핵심 직무 능력의 5대 역량을 보유한 글로벌 시대를 선도하는 4C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