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전공 주메뉴
전체메뉴
MD 명칭 |
마케팅 Planning |
||
개설 전공 |
경영학전공 | ||
MD 개요 |
기업이 시장을 향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전략적 차원의 마케팅계획을 수립하고 실행안을 마련해야 하는데 실행계획을 수립하는데 필요한 역량을 배양하는 것을 학습함. |
||
MD 목표 | 수행준거 |
경영학부에서 개설한 교과목 3학점/3과목(총 9학점) 이수. 비교과프로그램 수행 |
|
지식 |
마케팅 및 소비자 지식을 이해 |
||
기술 |
소비자조사 및 분석, 보고서 작성, 논리적 메시지 전달 |
||
태도 |
경영 및 마케팅 실무능력 향상과 도전의식 |
||
MD 구성 | |||
교과목번호 | 교과목명 | 개설전공 | 학점 |
321029 |
디지털마케팅커뮤니케이션 |
경영학전공 | 3 |
322801 |
소비자행동론 |
경영학전공 | 3 |
323563 |
서비스마케팅 |
경역학전공 | 3 |
취득요건 | 비교과명 |
주관 부서(전공) |
|
마케팅연구회(글로벌마케팅연구회, 상상연구회 등) |
경영학전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