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Planning

<마케팅 Planning>

MD 명칭

마케팅 Planning

개설 전공

경영학전공

MD 개요

기업이 시장을 향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전략적 차원의 마케팅계획을 수립하고 실행안을 마련해야 하는데 실행계획을 수립하는데 필요한 역량을 배양하는 것을 학습함.

MD 목표 수행준거

경영학부에서 개설한 교과목 3학점/3과목(총 9학점) 이수. 비교과프로그램 수행

지식

마케팅 및 소비자 지식을 이해

기술

소비자조사 및 분석, 보고서 작성, 논리적 메시지 전달

태도

경영 및 마케팅 실무능력 향상과 도전의식

MD 구성
교과목번호 교과목명 개설전공 학점
321029

디지털마케팅커뮤니케이션

경영학전공 3
322801

소비자행동론

경영학전공 3
323563

서비스마케팅

경역학전공 3
취득요건 비교과명

주관 부서(전공)

마케팅연구회(글로벌마케팅연구회, 상상연구회 등)

경영학전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