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1,789
사회복지학전공 2012-11-27 18:33
2012 Self-Brand Week운영공지
1.목적
•기존Self-Brand Development교육과정을 새롭게 혁신
•전공(융합형 전공)과 비교과 교육과정을 연계한New Self-Brand교육을 위한 홍보 및 신청서 작성
2.참여 대상
•2012학년도1학년 재학생
3. Self-Brand Week주요 식순 및 일정
시간 | 프로그램 내용 | 장소 | |||||
17:00-17:10 | Self-Brand교육과정을 소개하는 동영상 시청 | U-IT 003호(지하) | |||||
17:10-17:20 | 학부Self-Brand교육과정 소개 | ||||||
17:20-17:30 | Self-Brand교육과정 질의 및 응답 | ||||||
17:30-17:50 | Self-Brand신청서 작성 | ||||||
|
|
|
| ||||
월/일 | 해당학부Self-Brand소개 및 신청서 작성(장소) | ||||||
11/29(목) |
사회복지학
부(136명)
(U-IT
003호) | 관광학부 (176명) (U-IT 603호) | 보건의료(247명) 경찰행정(41명) (소향아트홀) | 에너지생명(135명) (8102호) | 디지털콘텐츠(145명) (8202호) |
4. Self-Brand참여 인센티브
•Self-Brand이수신청은2학년1학기 수강 신청시 신청
•Self-Brand이수 교과목에 대한 전산 관리(공학교육혁신센터:교무처 취합→학부 통보→지도교수 관리)
•Self-Brand이수신청자에 한 하여 학기별로 학습포인트 및 장학금 제공, SI(Self-Innovation)포트폴리오 장학금제공 등
•Self-Brand이수 완료시 총장명의의Self-Brand인증서 수여, Self-Brand우수학생을 선정하여 상장 수여
5.기타
•Self-Brand Week참여시 책자 배부 및 기념품 증정
•Self-Brand Week신청서 배부 및 회수
6.기대효과
•전공 교육과정 혁신을 통한 학생 중심형 브랜드 개발 교육과정 정착화
•전공과 연계된 융합형 진로방향성 제시를 통해 다각적인 진로대안 모색 및 취업역량 질 제고
•The Only One가치 구현을 위한 인재상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