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열 소식공지 및 알림

공지 및 알림


2013-2학기 복학대상자 복학신청 공고

조회 1,772

사회복지학전공 2013-06-10 00:00

 

 2013-2학기 복학신청 신청공고


2013학년도 2학기 복학신청을 공고합니다.

- 아 래 -

1. 복학 대상 2013학년도 2학기 복학대상자

2. 복학신청기간 2013. 8. 12(월) ~ 8. 23(금)

3. 복학신청 방법 학교홈페이지 접속 ➡ 학생지원시스템 ➡ 학적 ➡ 복학신청 클릭

 

※ 복학신청을 하지 않으면 미복학자로 되어 개강 후 미복학 제적됨으로 필히 복학신청 바랍니다.

4. 2학기 준비를 위한 참고사항

① 등록금 납부

╺ 납부기간 : 2013. 8. 19(월) ~ 8. 23(금)

╺ 등록금납부방법 : 등록되어있는 주소지로 발송되는 고지서로 납부

╺ 고지서 우편물이 도착하지 않았을 경우

학교홈페이지➡ [학생지원시스템➡등록➡등록금고지서➡출력에서 출력된 고지서로

납부기간 내에 지정된 은행으로 납부.

╺ 문의처 : 경리실 051-320-2055

 

② 수강신청

※ 2013-2학기 복학예정자는 복학신청전 예비 및 본 수강신청 가능

╺ 수강신청 순서 : 예비수강신청 ➡ 본 수강신청(수강신청 확정)

╺ 예비수강 신청기간 : 8. 5(월) ~ 8. 7(수)

╺ 본 수강 신청기간 : 8. 12(월) ~ 8. 14(수)

╺ 문의처 : 교무처 051-320-2041,2042

 

③ 조기복학 신청

╺ 조기복학이란? 복학 대상학기 보다 일찍 복학 신청하는 제도

╺ 신청기간 : 7. 1 (월)~ 8. 2 (금)

╺ 신청방법 : 본인이 직접 교무처 방문 신청

╺ 준비사항 : 본인 신분증, 군 제대자는 전역증, 전역예정자는 전역예정증명서

╺ 문의처 : 교무처 051-320-2041,2042

 

④ 인하복학 신청

╺ 인하복학이란? 개인의 사정으로 원하는 학년학기가지 순차적으로 성적을 삭제하고 삭제된

학년 학기를 다시 시작하는 제도

 

※ 주의사항
인하복학을 신청할 경우, 신청하는 학년/학기의 성적이 삭제되고 등록금도 그만큼

추가 부담이 발생하므로, 부모님과 상담해서 신중하게 결정하셔야합니다.

╺ 기간 : 7. 1 (월)~ 8. 2 (금)

╺ 신청방법 : 본인이 직접 교무처 방문 신청

╺ 준비사항 : 본인신분증, 보호자 도장, 성적증명서(열람용) 1부.

군 제대자는 전역증, 전역예정자는 전역예정증명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