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식학과공지

학과공지


2022학년 2학기 학생 무료 주차 안내

조회 481

중국어학과 2022-08-29 16:43

2022학년 2학기 학생 무료 주차 안내

0. 입차 시, 일반차량으로 뜨면 꼭 출차 전에 주차권을 받아가게끔 공지 부탁드립니다.

-교수님 면담이나 기타 사유로 인해 학교 방문한 학생은 각 학부에서 일일권을 등록해주시길 바랍니다.

(*이 부분 !! 학생들에게 공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차 후, 학교로 주차비 청구 전화하는 학생이 간혹 있습니다.)

(**만약, 아이파킹 일일권이 없는 학부 같은 경우 사무처(총무팀) 쪽으로 발급 협조 공문 제출 하시면 됩니다.)

 

1. 주차 등록 기간: 9.13.() ~ 12.20.(), 주말 제외

   (무료 개방 기간: 9.1.() ~ 9.8.(), 주말 제외)

 

★★2. 학부별로 학생들 무료 주차 신청자들을 취합해서 9/6일 화요일 오후 4시까지 학생복지팀으로 제출 (SP308보건실 앞)

 

무료 개방 기간 이후 제출 할 경우, 학부/전공/단과대별로 매주 금요일 오후 4까지 학생 무료 주차 신청자들을 취합 후

엑셀 명단 정리본 및 서류 PDF 스캔 후 김영리(kyri3398@gdsu.dongseo.ac.kr) 노츠로 회신 부탁 드립니다. 

*원활한 업무처리를 위해 자료 취합을 완료한 매주 월요일 오전 9마다 총무팀으로 송부할 예정이며송부한 그 주부터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ex) 9월 13일에 자료 제출한 경우 9월 19일부터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 전산처리로 인하여 등록되는 데에 시간이 소요되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마감시간 이후 제출 시 등록이 늦어지며, 그로 인한 학생들의 민원은 학부에서 처리해주시길 바랍니다.

 

*차량등록증 사본 윗쪽에는 신청학생의이름/학번/전공/연락처를 볼펜으로 작성 후 부탁드립니다.

 

3. 시외거주자(김해, 양산, 창원, 마산, 부산기장, 강서구) 재학생(편입생, 복학생 등)들이 무료주차신청에 대해 불이익이 생기지 않도록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울산/경주/통영/포항/대구 등에 거주하는 학생들은 톨게이트 증빙자료(영수증 등) 대면 수업 후 1주 치를 추가적으로 받고 있습니다.

* 위의 예시 지역들과 거리가 비슷하지 않냐고 문의를 주는 학생들에겐 통학시간 및 유류비 등 경제적인 측면에서 학생이 실질적으로 통학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기 때문에 자료를 추가적으로 받고 있다고 답변 하시면 됩니다.

 

4. 재학생 신규 신청 학생과 차량 변경할 학생만 받습니다.

 

5. 이전에 신청했던 기존 학생들은 신청하실 필요 없습니다. (졸업생, 휴학생, 제적, 자퇴 등은 무료 주차 명단에서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