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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1,580
2019-10-07 13:28
[2019-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사업비 사용 안내]
캡스톤디자인 매뉴얼 내용과 주의사항 꼼꼼히 읽어보시고
작성방법 예시(첨부4)도 함께 업로드 하였으니 각 페이지 작성방법 참고바랍니다
사업비청구서 작성시, 수정테이프(수정액포함) 사용 불가합니다.
1. 프로그램 운영기간: 10월 1일(화) ~ 12월 13일(금)
- 개인카드 사용 불가
- 10월에 사용한 예산: 11월 4일(월) ~ 6일(수) 오후 4시까지
- 11월에 사용한 예산: 12월 2일(월) ~ 4일(수) 오후 4시까지
- 12월에 사용한 예산: 12월 23일(월) ~ 26일(목) 오후 4시까지
-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래램 매뉴얼을 확인 한 후, 집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주의사항 꼼꼼히 읽어 볼 것)
★ 첨부 1번(엑셀) 파일 사용 방법★
- 사업비 청구시 마다 필수적으로 제출 해야 하는 서류입니다.
- 카드/계좌이체 사용에 따라 구분하여 작성 후 제출 바랍니다.
- 카드사용
* 온라인결제를 한 경우(학과에서 결제한 경우를 말함)
* 동서대학출력센터, 동서문구에서 맡겨진 사업단 카드로 결제한 경우
* 사업단에서 대여한 카드로 결제한 경우(기업연계형 과제만 해당)
- 계좌이체
* 현금영수증 발행하여 결제한 경우
(현금결제 하기 전,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 업체인지 알아 본 후 사용부탁드립니다. 현금
영수증 발행 안 될 시, 환급불가)
* 세금계산서 발행하여 결제한 경우
★첨부 2번(한글) 파일 사용 방법★
- 영수증, 거래명세서, 견적서 는 사업비 청구시 마다 필수적으로 제출 해야 하는 서류입니다.
- 계좌이체 내역서, 구입물품명세서, 회의록, 출장승인신청서, 출장복명서, 여비집행내역서는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집행 매뉴얼을 참고하여 집행한 항목별 필요 서류에 한해서만
작성 후 제출바랍니다.
※ 사업비청구서 서류 작성 시, 수정테이프 및 수정액 사용이 불가합니다. (사용시 서류 재작성)
※ 참고문헌은 과제종료 후, 반드시 사업단으로 제출부탁드립니다.
※ 사업단 카드로 구매하였더라도 반드시 관련 서류 학부사무실로 제출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첨부된 알집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아래 서식을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첨부 1.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매뉴얼
- 매뉴얼 파일이 이전 버전이니 집행 항목과 방법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첨부 2. [서식]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사업비 청구서_표지
첨부 3. [서식]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사업비 청구서_증빙
첨부 4. [작성방법]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사업비 청구서 예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