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Future is Now! Make your Future @ 컴퓨터공학과
학과소식공지사항

공지사항


특강 및 모집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21」 컨퍼런스 다시보기

조회 264

2021-10-14 15:16

Mail View

안녕하세요,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21 사무국의 소재현입니다.

지난 2021. 09. 01 부터 09. 02 까지 부산 벡스코 및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21 컨퍼런스가 진행되었습니다.

클라우드 산업의 전문가분 들을 모시어 클라우드 산업의 최신 동향 및 기술, 인재상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된 본 컨퍼런스를 많은 분들이 접하실 수 있도록 

다시보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당 산업의 권위 있는 분들을 모시어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어진 만큼 학생들의 클라우드 산업에 대한 이해와 학습에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되어집니다. 

컨퍼런스를 시청하시고 아래의 설문에 참가하시면 수료증 발급과 선착순으로 커피 기프티콘 또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컨퍼런스를 시청할 수 있도록 학과 게시판 또는 학생 단체 채팅방 등에 공지를 부탁 드리며, 설문조사에 참가할 수 있도록 안내를 부탁 드립니다.

컨퍼런스를 시청할 수 있는 링크와 컨퍼런스 프로그램 및 연사님들의 정보가 포함된 포스터를 유첨하였습니다. 

 

해당 컨퍼런스는 유튜브 채널(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20)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설문조사는 아래의 링크 또는 각 동영상의 하단의 링크를 통해 참여하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YouTube 채널 :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20

https://www.youtube.com/channel/UCiU2FwHk2xvtwSi1x5ZuwoQ 

 

컨퍼런스 다시보기 링크

 ▶ 1일차 : https://youtu.be/cIZlqMtPGug

 ▶ 2일차 오전: https://youtu.be/UxpG6hlABLk

 ▶ 2차 오후: https://youtu.be/PnxGxRg-Qzk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21 참가 설문조사

 ▶ https://forms.gle/pxgh66nXmw8q4uyP8

감사합니다.